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인생 영화 추천 1탄, BEST9

by 수학부부 2019. 12. 3.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인생 영화 추천 1탄, BEST9
📍인생영화 추천 2탄 BEST12
📍나를 성장시키는 힐링, 인생영화 BEST15
📍국내 한국 역사 영화 추천 7편

오늘의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레디 플레이어원, 아바타, 내 생애 최고의 경기, 슬럼독 밀리어네어, 캐스트 어웨이, 터미널, 쇼생크 탈출, 머니볼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라이프 오브파이 ::  실화를 기반으로한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이민을 떠나는 도중 폭풍우를 만나 바다 위에서 호랑이와 표류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망망대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광경들을 화면에 담아내서 눈이 호강합니다. 주인공에게 주어진 상황이 굉장히 영화 같으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상황입니다. 그냥, 이건 인생영화라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혼자 조용히 집중해서 봐야 하는 영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레디 플레이어원 :: 스티븐 스필버그의 작품으로 안 볼 수 없는 작품이죠. 저는 이 영화가 개봉되자마자 4D로 봤는데요. 보면서 정말 스티블 스필버그의 상상력에 놀라고 마지막 결말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다이나믹한 영화를 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아바타 ::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죠. 개봉 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죠. 저는 기대 이상으로 굉장히 재미있게 봤고, 감독의 상상력과 생각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ㅎㅎ 인간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라는 기대감이 생기더군요. 줄거리는 대략 다들 알고 계실 거 같아서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내 생애 최고의 경기 :: 2005년 개봉한 영화로 나름 오래된 영화지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서 영화 자체에서 깊이가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화려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는 아니지만 잔잔하다가 영화가 진행 될수록 마음에 울림이 커집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1913년 US 오픈 당시 영국 챔피언 해리 바든을 꺾고 우승한 프랜시스 위맷의 감동 실화 영화입니다.

 

반응형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 :: 이 영화는 생각안하고 보다가 마지막에 영화를 풀어내는 걸 보곤 놀람의 연속이 됩니다. 인도 영화 중 제가 생각하기로 베스트 1이라고 생각하는 영화입니다. 보고 나면 정말 많은 걸 생각하게 하는 영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캐스트 어웨이 ::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연기력은 두말 할 것도 없겠죠? 오래된 영화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명작이라고 표현하고 싶을 만큼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터미널 :: 이 또한 톰 행크스가 주연인 영화죠. 솔직히 톰 행크스가 나온 영화는 꼭 한 번 보셨으면 좋겠어요. 대부분이 다 명작입니다. ㅎㅎㅎ 터미널 또한 생뚱맞지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영화랍니다. 오래된 영화에도 불구하고 이런 스토리는 아직까지 안 나왔죠..! 추천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쇼생크 탈출 :: 쇼생크 탈출 또한 명작이죠. 아마 죽기전에 봐야 할 영화에 항상 있는 영화일 거예요. 아직도 이영화를 안 본 당신! 긴 말 필요 없고 그냥 보슈!  교도소에서 벌어지는 한 남자의 스토리입니다. 아무것도 찾아보지 말고 보세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머니볼 :: 브래드 피트의 진지한 연기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이 영화 역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함께한다는 의미와 리더의 역할을 알게하는 영화입니다. 간략하게 줄거리를 말하자면,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저평가된 야구선수들로 승률을 높인 내용입니다. 재미를 원한다면 비추하고, 잔잔한 감동을 얻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그 외 더 다양한 영화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 최신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best5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설 특선 영화 추천, 설 맞이 가족영화 가져왔어요
📍해외 외국 코미디 영화 추천 2탄, BEST11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