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한국 최신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best5

by 수학부부 2023. 8. 26.
728x90
반응형

요즘 임신을 해서 그런지 자극적이고 강렬한 영화보다는 즐겁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가 자꾸 끌렸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최근에 본 한국 코미디 영화 몇편을 나눠볼까합니다. 최근작으로 선별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외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BEST 12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해외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주제로 왔습니다. 지금까지 쓴 포스팅들을 보니까 외국 로맨틱 영화를 포스팅 안 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베스트 12개를 선정해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코믹 영화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나이가 들수록 코믹영화가 끌리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영화 추천 리스트들도 있으니 아래 url도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히트맨)

스위치

스위치는 권상우 이민정, 오정세 배우님들의 주연인 영화입니다. 이런영화가 있는지 몰랐는데 오정세 배우님 팬이라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근데 기대이상으로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 정말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배우님들의 연기 합과 코믹적인 요소가 아주 적절하게 잘 나와서 집에서 깔깔 웃으며 본 기억이 있습니다. 코믹과 감동 두가지다 잡은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생각보다 흥행을 안해서 아쉽더군요. 가족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인기 배우와 매니저가 인생이 바뀌는 내용인데 서로 역할을 바꿔서 연기하는게 꽤 재미졌습니다. 스토리는 누구나 알만한 감동적인 내용이지만 즐겁게 잘 풀어내서 지루함도 없었습니다.

히트맨

히트맨도 권상우 배우님이 주연인 영화입니다. 볼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보게됐는데 스토리도 재미있고, 권상우 배우님의 액션연기도 볼 수 있어서 한국 코미디 영화치고 작품성이 높은 영화였습니다. 요즘 코미디 영화느낌도 나는게 이질감없이 보기 좋았습니다. 

 

반응형

 

줄거리는 전설의 암살요원이었던 남자가 웹툰작가가되서 자신의 행적을 웹툰으로 그리게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인데 줄거리도 기발하기도했고, 웹툰과 함께 적절하게 그려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연기하는 배우들도 감칠맛나게 잘했고요. 적당히 흥행도 해서 아직 못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제는 권상우님을 코믹연기의 대가라고 해도 될정도의 연기였어요. ㅎㅎ

달짝지근해

달짝지근해는 개봉전부터 보고 싶은 작품이었습니다. 일단 유해진 배우님의 코믹연기라니 이건 뭐 말할것도 없겠다 생각했습니다. 제가 영화 럭키를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제과 연구원인 남자와 초긍정 마인드 여자가 만나 코믹로맨스를 그려나가는 내용인데 줄거리도 재미나고, 가볍게 보기도 괜찮은 영화입니다. 유쾌한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리바운드

리바운드는 장항준 감독님의 애착을 듬뿍 받은 영화였으나 흥행에 실패해서 쓴 웃음을 지을 수 밖에 없었던 영화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작품이었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 더 신뢰가 갔고, 무엇보다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였던 작품이어서 볼만했습니다. 농구를 또 좋아하는 저라 보는내내 실제 경기 보는 것처럼 재미있었답니다. 코믹, 감동, 스포츠 색깔을 다 가지고 있어서 이런류의 영화를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카운트

카운트도 스포츠 영화입니다. 작품 중간중간에 코믹적인 요소가 있어서 지루함 없이 재미있게 봤습니다. 이 작품또한 실화를 바탕으로해서 그런지 마지막에는 감동적이었습니다. 흥행을 많이 못해서 아쉬웠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은 작품이었습니다. 선수 생활 은퇴를 한 금메달 리스트가 승부조작으로 기권패를 당한 한 학생을 키워내는 내용인데 그 과정이 꽤 볼만합니다. 가볍게 보고 싶은 코미디 영화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나눠보겠습니다. 코미디 영화가 흥행을 하기가 참 쉽지 않은데 그럼에도 계속적으로 코믹영화가 나오는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내심 원하는 것이 바로 웃음이 아닐까합니다. 가끔 아무 생각없이 웃고 싶을때 코미디 영화 한번 찾아서 시청해보세요. 그럼 그 순간만큼은 행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외 다른 영화들도 있으니 아래 링크들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생각없이 보는 한국 코믹 액션영화 추천 BEST 7

안녕하세요.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해드릴게요 -!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라는걸 알아주세요. 그럼 나눠보겠습니다.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