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by 수학부부 2019.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한국 코미디 영화 1탄'에 이어서 2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코믹 영화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나이가 들수록 코믹영화가 끌리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영화 추천 리스트들도 있으니 아래 url도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극한 직업, 7번 방의 선물, 잠복근무, 형, 그것만이 내 세상, 아빠는 딸, 나의 특별한 형제, 영어 완전 정복, 간 큰 가족, 차형사, 7급 공무원, 댄싱퀸, 미스 와이프, 내 안의 그놈, 굿바이 싱글. 위대한 소원

영화 한 줄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극한 직업 :: 코미디 영화로 천만을 찍은 영화로 배우들의 케미와 영화 그 자체로 웃긴 영화입니다. 범인을 잡기 위해 치킨집에서 잠복근무를 하게 된 형사들이 치킨집을 맛집으로 만들어버린 영화랍니다. 그 과정과 대사가 너무 웃겨요. >< 보는데 후회는 없을 거예요. 왜 천만이 됐는지 알겠더라고요. 오요하게 빠지는 매력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7번 방의 선물 :: 이 영화는 명절에 나오는 영화라서 많이 보셨을 수도 있지만 안 보셨다면 추천합니다. 웃음과 감동이 함께 있는 영화로, 즐겁게 보다가 눈물을 펑펑 흘려서 퉁퉁 부은 눈으로 영화관에서 나왔죠. 누명을 쓴 지적 장애인 아버지와 어린 딸에 관한 영화입니다. 웃음과 감동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휴지는 꼭 챙기시고요. ㅠㅠ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잠복근무 :: 김선아 배우와 공유 배우의 케미를 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영화! 사건을 위해 고등학교에 학생으로 잠복하는 여형사에 관한 내용으로 하이틴 영화 같으면서도 유쾌하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저는 나름 즐겁게 본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형 :: 조정석 배우의 코믹 연기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영화예요 가장 잘 표현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조정석 배우와 디오의 케미가 돋보이고, 마지막에는 감동까지 있는 영화입니다. 시력을 잃은 동생과 철없는 형이 만들어가는 이야기입니다. 무난하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 이병헌 배우가 연기를 잘하는 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코믹 연기까지 이렇게 잘하는 줄을 몰랐습니다 ㅎㅎㅎ특유의 표정과 연기 톤이 일품이에요.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전형적인 코믹 연기에서 벗어난 영화로 볼만해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아버지가 다른 형제들이 듯하지 않게 상봉하는 내용인데 웃음과 감동이 함께 있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박정민 배우의 진심이 담긴 연기가 정말 기억에 남는 영화였어요. 앞으로 두고두고 봐야할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아빠는 딸 :: 아빠와 딸의 영혼이 바뀌는 이야기로, 스토리를 재미있게 그렸습니다. 기대 없이 보다가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계속 웃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했답니다. 부녀 사이를 더욱 돈돈하게 하는 영화입니다 ㅎㅎㅎ 이런 느낌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 이광수 배우의 또 다른 연기력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내내 팡팡 터지면서 본 영화입니다. 광수님이 나올 때마다 웃기더라고요. 피는 다르지만 지체장애인 동생과 하반신 마비인 형이 가족 이상의 케미를 보여준 영화입니다. 마지막에는 눈물로 마무리하는 영화 ㅠㅠ

반응형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영어 완전 정복 ::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는 한 여성에 관한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이나영 배우님이며, 지금까지 보지 못한 이나영 배우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 평점은 좋은 편이 아니지만 저는 재미있게 봤답니다. 몇번이나 봤던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간 큰 가족 ::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인데 저는 가족들과 즐겁게 본 기억이 있답니다. 잔잔하게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아버지의 소원인 남북통일을 가족들이 연기하는 내용인데 준비하는 과정이 굉장히 웃겨요. 잔잔하면서 마지막에는 감동이 있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차형사 :: 뚱뚱하고 지질한 형사가 살을 빼고 모델이 된 후 잠복근무?를 하는 내용인데 차형사를 연기한 강지환 배우의 연기가 일품입니다. 굉장히 더럽지만 웃긴...! 오락영화로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지금은 톱급의 배우들이 된 김영광, 이수혁 배우의 신인 시절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7급 공무원 :: 개인적으로 한국 액션 코믹 영화 탑3안에 드는 영화라고 생각하는 작품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서로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인데요. 주인공인 김하늘 배우와 강지환 배우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액션신도 볼만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예요. 연기도 시원하고 로맨스와 코미디 둘 다 잡은 영화입니다. 추천추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댄싱 퀸 :: 엄정화 배우가 나오는 코미디 영화라면 꼭 봐야 하죠! 라미란 배우님과 엄정화 배우의 연기력이 돋보입니다. 가수가 꿈이었던 아내가 정치인이 되려는 남편 몰래 데뷔를 하는 내용인데 재미있게 풀어냈답니다 ㅋㅋㅋ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코믹과 감동 둘다 잡은 영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미스 와이프 :: 이 영화는 느끼하면서도 코믹한 송승헌 배우의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커리어우먼이 갑자기 엄마가 되는 내용인데요. 자신이 경험하지 못한 상황을 겪으면서 펼쳐지는 내용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예요. 가족 오락영화로 추천합니다. 약간 위에 댄싱퀸과 비슷한 느낌의 코믹 영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내 안의 그놈 :: 가족들과 집에서 본 영화로, 배꼽 빠지게 본 영화로 기억합니다. 깡패와 고등학생의 영혼이 바뀐 내용으로 서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가 재미있답니다. 웃긴 요소들이 많아서 보는 내내 웃으면서 봤네요. 반전도 있어서 볼만해요! 엄청 웃고 싶다면 추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굿바이 싱글 :: 이 영화는 김혜수 배우님의 또 다른 면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기대 안 하고 봤는데 그 이상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내용도 탄탄하고 나오는 배우들의 연기도 찰지고 편하게 보기도 좋습니다. 한 물간 톱스타가 갑자기 엄마가 되는 스토리예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위대한 소원 :: 이 영화는 약간 병맛 같은 영화입니다. 친구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친구들의 스토리인데요. 영화 스물과 비슷한 느낌의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런 류의 영화를 싫어하시면 비추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한국 코믹 영화들을 준비해 볼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 추리 범죄 영화 18편, 숨겨진 영화들
내가 본 좀비영화 추천 BEST10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