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외국 역사 영화, 여운 남는 영화 BEST

by 수학부부 2019.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외국 역사 영화를 주제로 찾아왔습니다. 영화의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위주로 선택하는 거라서 참고해주세요! 

 

2019/11/28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BEST 2탄
2019/11/2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역사 관련 영화 BEST
2019/09/29 - [연작가 영화표] -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 BEST 6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오늘의 영화

적벽대전, 노예 12년, 인생은 아름다워, 쉰들러 리스트, 피아니스트, 그린북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적벽대전 :: 삼국지 이야기를 1부, 2부 나눠서 영화로 만들었어요. 저는 중국 영화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적벽대전은 중국 영화 중 스케일과 내용면에서 아주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영화 중 하나고, 제가 본 영화중 가장 베스트였어요. 편견 없이 꼭 한 번 보면 후회하지 않을 영화입니다. 지혜와 두뇌싸움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노예 12년 :: 작품성 있는 영화이고, 그 당시 흑인들의 현실을 아주 사실적으로 표현한 영화입니다. 미국이 왜 선진국인지를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예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 솔직히 이 영화를 '여기 넣어도 될까?' 하는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유명한 영화여서 많이들 본 영화이기 때문이죠. 가슴 아픈 역사의 진실을 재미있게 감동적이게 표현했어요. 인생은 아름다워는 감히 점수를 매길 수 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보세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쉰들러 리스트 :: 이 영화 또한 말이 필요 없는 영화입니다. 단순히 재미로 보자고 하신다면 비추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쉰들러의 삶을 영화로 만들었고, 그의 섬김과 나눔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명작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어렸을때 보고 많이 충격이었지만 지금 생각하면 영화 그자체로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피아니스트 :: 전쟁의 잔혹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피아노의 연주를 통해 그 당시의 처절함과 슬픔을 느끼는 영화입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그린북 :: 이 영화는 여러 가지 논란이 있었지만, 영화로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흑인과 백인의 우정을 그린 영화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감명 깊게 본 영화입니다.

 

 

 

그 외 다양한 영화를 보고싶다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