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by 수학부부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코믹 영화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나이가 들수록 코믹영화가 끌리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영화 추천 리스트들도 있으니 아래 url도 참고해보세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한국 코미디 영화 1탄'에 이어서 2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9/12/06 - [연작가 영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범죄도시2, 굿바이싱글, 베테랑, 해적2, 조선명탐정시리즈, 오케이마담, 공조, 완벽한 타인, 너의 결혼식

 

영화 한줄

범죄도시2

범죄도시2는 가장 최근에 본 영화로,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이미 천만이 넘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1보다는 2가 더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1은 재미보다는 진지함이 더 있어서 꽤 공포감도 있었는데 2는 액션, 공포, 코믹을 아주 적절하게 넣어서 영화를 다 보고 나서는 개운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동석 배우 특유의 코믹 연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굿바이 싱글

굿바이 싱글은 김혜수 배우님에게서 보지 못한 코믹 연기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톱 여배우가 임신 연기를 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인데 코믹하게 잘 풀어냈어요. 가족영화이기도 하니까 가족들과 즐겁게 봐도 좋을 듯해요. 감동과 코믹 요소가 적절하게 있어서 전반적으로 영화가 재미있어요.

베테랑

베테랑도 유명하죠? 아직도 안 보셨다면 꼭 보세요. 코믹과 액션이 공존하는 영화입니다. 인과응보의 대표적인 영화라 속이 뻥 뚫리는 영화입니다. 범죄를 벌하는 형사들의 내용이라 시원해요.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반응형

 

조선 명탐정 시리즈 1,2

조선 명탐정은 조선시대 수사극을 표현한 영화인데 지금까지 나온 수사극 중에 가장 잘만들고 재미있게 만든 영화인 것 같아요. 흥행에 성공해서 1,2,3편이 연이어 나왔는데 저는 1,2편이 괜찮았어요. 약간 한국판 셜록홈즈 같은 영화라서 추리물 코믹영화 좋아하시면 시청해보세요!

오케이마담

오케이마담은 평점이 낮은 편인데 저는 솔직히 굉장히 재미있게 본 영화거든요. 코믹적인 요소와 액션, 뜻밖의 반전들이 있어서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그리고 엄정화 배우님의 또 다른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게 왜 재미가 없는지 저는 이해가 안 됐어요 ㅎㅎㅎ  

공조

진지한 영화인데 웃길 일인가요? ㅎㅎㅎ 무뚝뚝한 현빈 님과 칼칼한 유해진 배우님의 케미가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액션 영화인데 웃긴 건 왜일까요? ㅎㅎ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완벽한 타인

완벽한 타인은 식사자리에서 벌어지는 영화로 정말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코믹과 반전이 번갈아가면서 나와서 웃다가 놀라다가를 몇 번이라 한지 몰라요. 아직도 안 보셨다면 이건 꼭 보시길 바라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력과 세련된 극본이 다한 영화입니다.

너의 결혼식

로맨스 영화로도 유명한 너의 결혼식은 마지막은 뭉클하지만 마지막을 제외하고는 그 과정은 꽤 재미있습니다. 옛 연인 생각하지 마시고 웃고 넘기세요~ㅎㅎ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 볼게요. 주말에 볼 한국코믹영화를 찾고계시면 오늘 리스트들 참고해보세요! ^^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한국 코미디 영화 1탄'에 이어서 2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9/12/06 - [연작가 영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