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설 특선 영화 추천, 설 맞이 가족영화 가져왔어요

by 수학부부 2022.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며칠 후에 있을 설을 맞이해서 설특선 영화 리스트를 준비했어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가져왔으니 재미있게 보세요. 아래 영화들도 추천해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한국 코미디 영화 1탄'에 이어서 2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9/12/06 - [연작가 영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추천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광복절이죠. 휴일이기는 하지만 이나라를 지켜주신 분들을 생각해야 하는 날입니다 : ) 다들 쉬더라도 역사를 다시한번 되새기시는 날이 되길 바랄게요. 그럼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오케이마담, 싱크홀, 코코, 엔칸토, 집으로, 해적, 오 문희, 담보, 써니, 기적, 시동,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엑시트, 어느가족, 라이언, 언포기버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오케이마담

오케이마담은 흥행은 많이 못했지만 영화를 본 관객들로부터 꽤나 좋은 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저는 영화관에서 직접 봤는데요. 솔직히 기대이상으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냥 웃긴 코믹영화겠지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스토리, 작품 구성, 연기, 액션 모든 면에서 괜찮았어요. 액션연기도 나름 볼만했습니다. 무엇보다 반전에 반전이 영화에 스며있어서 그런지 눈뗄틈없이 재미있게 본거 같아요. 가족의 사랑을 담은 영화라 가족들과 함께 봐도 좋은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사진출처 - 다음영화

싱크홀

싱크홀은 솔직히 넣을까 말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무난해서 넣었어요. 영화자체가 과한 느낌이 없지 않은게 있지만 그래도 가족적인 내용에서는 괜찮았습니다. 상중하중에 중하위권에 속한 영화라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억지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그렇다고 엄~청 재미가 없지는 않았어요. 무엇보다 앞으로 우리에게 있을법한 내용이라 집중해서 봤네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코코

코코는 인생영화라고 많은 분들이 칭찬일색을한 영화죠? 아마 이미 보신 영화이기도 할거예요. 그렇다고 한번만 볼 필요는 없잖아요?! 코코는 다시봐도 명작인게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휴지 꼭 챙기고 보세요. 디즈니는 절대 우릴 배신하지 않아요 ㅠㅠ !!

 

 

 

 

사진출처 - 다음영화

엔칸토

코코에 이어서 엔칸토도 추천해봐요. 이건 평점을 보면 약간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는데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엔칸토에 나온 ost는 베스트 곡으로 뽑힐만큼 작품성이 높은 영화에요. 저는 줄거리나 구성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영화가 관객에게 전달해주고자 하는 메세지가 명확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가족구성원들마다 마법을 가지고 태어나는데 주인공은 그렇지 않았죠. 하지만 그 결말은 대충하시겠죠?? 안보셨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해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다음영화

집으로

집으로는 오래된 영화지만 저는 언제봐도 뭉클하면서 볼때마다 저희 외한머니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생각나면 보게되는거 같아요. 제가 예술을 높게 평가하는 이유는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는 변하지 않기 때문인데 바로 이 영화가 그런거 같아요. 볼때마다 느껴지는게 다르고 볼때마다 더 그 추억들이 생각나는 거 같아요 ㅎㅎ 집으로는 명작이기에 더는 말 안하겠습니다 ^^

 

 

 

 

사진출처 - 다음영화

해적

해적도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본 영화중 하나입니다. 액션들이 시원시원해서 볼때마다 속이 뻥 뚫리더라고요. 오늘 해적2가 개봉한다고 하는데 해적1이 잘되서 그 뒤를 잇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시원한 액션영화 보고싶다면 추천합니다. 코믹, 액션이 적절히 잘 가미되어 있어서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을거예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오 문희

오 문희는 눈물샘 폭발하는 영화죠. 나문희 선생님이 나오시는 것만으로 이미 뭉클하지요? 약간의 스릴러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담보

담보는 영화 초중반까지는 웃으면서 즐겁게 보다가 후반부에서 눈물 샘 폭발한 영화였어요. 약간의 억지스러움이 있지만 영화가 담고있는 메세지는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출연한 배우들의 연기력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영화로 추천하고 싶어요. 담보는 사나운 사채업자가 아이를 담보로 받아 어쩌다보니 키우게된 영화인데 그 과정을 재미있게 감동적이게 잘 풀었어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써니

써니는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옛감성을 돌려줄 우리 엄마의 대표작 아니겠어요?! 여기에 나온 모든 장면은 히트가 될만큼 흥행몰이를 성공적으로 한 영화죠. 이건 더이상 설명하지 않을게요 ^^ 다시 한번 보세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기적

기적은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중 가장 최근 영화일 수도 있겠네요. 기대없이 보다가 콧물, 눈물 다 흘린 영화였어요 ㅎㅎ 실제 존재하는 마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감동 그자체 입니다. 주인공역을 연기한 박정민 배우의 연기력은 정말 영화의 질을 높여줬어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만큼 감동도 엄청났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시동

이 영화또한 박정민 배우님이 출연한 영화로 코믹 감동 영화입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여서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웹툰 이상으로 잘 표현이 된 거 같아서 재미있게 본거 같아요. 그 뒤로도 2-3번 가족들과 봤는데 볼때마다 즐겁게 봤어요. 그리고 마동석 배우의 코믹연기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엄청 웃으면서 본 기억이 있어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이 영화는 잔잔해보이지만 묵직한 감동 영화로 가족의 의미를 다시 되새겨주는 작품이에요. 처음에는 이게 무슨 영화인가 하고 봤다가 마지막에는 묵직한 감동이 몰려와서 영화가 끝이난 이후에도 가슴이 먹먹했어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몇년을 키웠던 아들이 친아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된 아버지의 모습을 담은 영화인데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하는 영화였어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엑시트

조정석님, 윤아님이 나온 영화로 코믹액션 영화입니다. 가족들과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로, 찰진 두배우의 연기를 볼 수 있어요. 가족들과 즐겁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 )

 

 

 

 

사진출처 - 다음영화

어느가족

이것도 일본영화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영화와 비슷한 감동 영화입니다. 이질적이지만 그 안에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담고 있어서 영화가 마무리 될때 큰 감명을 줍니다. 이건 따로 줄거리를 말하지 않을게요.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봅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라이언

라이언은 과거 가족을 잃은 남자가 구글을 통해 친 가족을 찾게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약간의 지루함이 있을 수 있지만 저는 굉장히 감명깊게 본 영화였습니다. 자신의 가족을 찾기 위해 떠난 한 남자의 인생을 아주 절절히 잘 표현한 거 같아요. 특히 마지막 실제 장면을 봤을때는 더더욱 더 감동이 되었어요. 한번쯤 꼭 보시길 바라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언포기버블

이것 또한 어두운 느낌의 영화인데 어쩔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감에 들어간 여자가 수감을 끝낸 뒤 자신의 친동생을 찾는 여정입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산드라블록배우의 진지한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영화였어요. 배우가 짓는 표정 하나하나에서 그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영화가 가지고 있는 반전을 통해 영화가 주는 의미를 다시 알게된답니다. 

 

새해 맞이 영화 소개는 여기까지 해볼게요. 여러분의 새해도 행복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명절에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들이니 도전해보세요! 이외에도 다른 영화들도 많으니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그럼, 즐거운 명절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