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음악 영화 추천! 이건 꼭 봐야해! BEST14

by 수학부부 2019.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 관련 영화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로 선택했어요 : ) 

 

2019/11/28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BEST 2탄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2019/06/14 - [연작가 영화표] - 감동 실화 영화 Best6, 인종차별, 편견, 성차별

 


 

오늘의 영화 

어거스트러쉬,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 과속스캔들, 원스, 알라딘, 맘마미아, 미녀와 야수, 오페라의 유령, 위대한 쇼맨, 하이스쿨 뮤지컬, 한나 몬타나, 헤어스프레이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어거스트러쉬 :: 따뜻한 음악영화로, 영화지만 영화 같은 스토리로 영화를 보는 내내 감동이 밀려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라라랜드 :: 라라랜드는 말이 필요없죠? 시간이 지나서 결말을 보면 이해도 되지만 그당시 영화를 볼때는 좋아하던 엠마스톤을 욕하기도 했죠.. 라라랜드는 음악도 음악이지만 영상미도 엄청납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비긴 어게인 :: 영화를 보고 가장 오랫동안 OST를 들은 영화였어요. 음악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나와서 보는 내내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위플래쉬 :: 드러머에 관한 영화이며, 예술적인 영화입니다. 그래서 재미로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비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과속스캔들 :: 박보영 님을 탑스타로 만들어준 영화죠. 저 또한 몇 번씩 돌려봤던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맑은 박보영 님의 목소리가 옥구슬 같아요. ^^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원스 :: 한 남자와 한 여자의 로맨스 영화로 잔잔하고 울림 있는 노래를 선보입니다. 잔잔한 영화가 끌린다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알라딘 :: 디즈니 실사 영화 중에 음악영화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예요. 영화도 지루하지 않고, 윌 스미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맘마미아 :: 맘마미아 1, 2가 있지만 저는 1이 좋더라고요. 아빠를 찾는 딸의 이야기이죠. 영화의 색감과 배경들이 이뻐서 눈 호강하면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미녀와 야수 :: 디즈니 공주들을 좋아한다면 미녀와 야수는 무조건 보셨겠죠? 만화를 그대로 옮겨 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영화였어요. 화려하고, 지루함 없이 보는 내내 재미있게 봤습니다. 무엇보다 엠마 왓슨의 노래와 미모는 눈을 뗄 수가 없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오페라의 유령 :: 이 영화는 제목 그대로 오페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그게 아니더라고 재미있게 보기 좋습니다. 고전영화지만 눈을 떼지 못하는 스토리로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어요. 귀 호강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위대한 쇼맨 :: 뮤지컬 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스케일 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바로 이 영화입니다! 본 사람들은 명작이라고 하는 영화죠.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 :: 이 영화는 하이틴 영화지만 나오는 ost들이 다 주옥같아요. 어렸을 때 본 영화임에도 아직까지 ost를 듣고 있답니다. 1, 2, 3까지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꼭 한 번 보세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한나 몬타나 :: 이 영화 역시 하이틴 영화이고 마일리 사이러스를 탑으로 만들어준 영화죠. 스토리도 재미있고 나오는 ost들도 좋아요. 마일러 사이러스는 연예인과 학생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탑가수로 나오는데 재미있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헤어스프레이 ::끈하고 시원한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코믹한 영화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즐겁게 보길 원하면 추천!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아마데우스 :: 고전 영화지만 그당시의 모차르트의 모든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살면서 꼭 한 번은 봐야하는 영화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파가니니 :: 파가니니의 삶을 영화로 만들었어요. 귀는 호강하지만 파가니니의 일생을 그대로 표현한 영화여서 다 끝나고 나면 뭉클한 마음이 듭니다. 실제 바이올리니스트가 연기를해서 영화 보는내내 전율이 느껴집니다. 음악영화의 액기스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요.

 

 

그 외 음악영화를 추천하면, 디즈니 영화를 추천하고 싶어요. 그중 모아나, 코코, 겨울왕국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드림걸즈, 씽, 싱 스트리트, 레미제라블도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 )

 

 

다른 장르의 영화를 보기 원하시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