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미국 하이틴 영화BEST 2탄

by 수학부부 2019.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하이틴 영화 2탄! 8개의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영화 선별은 제 기준이니 참고해주세요.

 

2019/11/24 - [연작가 영화표] - 돈, 성공, 부, 명예와 관련된 영화 BEST
2019/11/18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영화 다시보기, 무작위로 골라봤어요.
2019/10/13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 추천 BEST 1탄

 

 


 

 

오늘의 영화

브링잇온, 비스틀리, 17어게인, 페어런트 트랩, 이지에이, 하우스 버니, 와일드차일드, 뉴욕미니트

 

 

 

브링잇 온 :: 커스틴 던스트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로, 굉장히 코믹한 영화입니다. 원래 이런 말 안 쓰는데 표현하자면 '병맛'같은 영화예요.ㅎㅎ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1,2,3 시리즈 영화입니다.)

 

 

비스틀리 :: 비스틀리는 저주에 걸린 남주가 사랑스러운 여주와 사랑에 빠지는 내용입니다.  약간 현실판 미녀와 야수 느낌이죠. 제가 좋아하는 바네사 허진스가 나와서 찾아봤던 영화였어요.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 )

 

 

17 어게인 :: 잭 애프론이 주인공을 맞은 영화로, 고등학생의 자녀를 둔 아버지가 17살로 다시 돌아가는 스토리입니다. 내용도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았어요. 코믹과 감동을 적절히 섞은 영화입니다.

 

 

 

페어런트 트랩 :: 이 영화는 하이틴 영화 겸 가족영화가 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린제이 로한의 어렸을 때 찍은 영화이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쌍둥이 역할을 홀로 소화한 영화죠. 연기력부터 영화의 내용까지 잘 갖추어진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린제이 로한이 젊은 시절 많은 사고를 쳤지만 연기력 하나는 인정해 줘야 할 것 같네요.

 

 

 

이지 에이 :: 엠마 스톤이 출연한 하이틴 영화! 이 영화도 약간의 병맛적인 코믹 요소가 있고, 엠마 스톤의 매력을 100%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볼만해요!! 보게 되면 엠마 스톤에 빠지게 될 거예요 : )

 

 

 

하우스 버니 ::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어울리는 영화입니다. 주연인 안나 페리스는 플레이보이 멘션의 바니걸로 나오는데 27살이 되자 퇴출 통보를 받게 됩니다. 그 후 셸리(안나 페리스)는 진짜 사회생활을 하게 되는데요. 세상에 적응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영화입니다. 약간 자극적이기도 하고, 사회통념을 생각하게 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와일드 차일드 :: 제가 좋아하는 엠바 로버츠가 주연인 영화이며, 짧게 줄거리를 줄이면 날라리 부잣집 학생이 철드는 영화라고 표현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영화가 재미있기도 하지만 영화에 나오는 배우들의 패션 또한 볼거리였어요.  추천!

 

 

 

뉴욕 미니트 :: 이 영화는 실제 쌍둥이인 올슨 자매가 나온 영화입니다. 쌍둥이 영화면 어떤 내용인지 아시겠죠?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어요. 뉴욕의 거리도 볼 수 있고, 눈이 화려한 영화였어요. 볼만합니다 : ) 아역부터 지금까지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는 올슨 자매의 패션도 볼거리가 있습니다. 

 

 

그 외 다른 영화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