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생각없이 보는 한국 코믹 액션영화 추천 BEST 7

by 수학부부 2019.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해드릴게요 -!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라는걸 알아주세요. 그럼 나눠보겠습니다.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2019/06/14 - [연작가 영화표] - 감동 실화 영화 Best5 :: 인종차별, 편견, 성차별 그리고 위대한 리더

2019/08/12 - [연작가 영화표] - 지상의 별처럼 :: 교육자가 아닌 어른이 봐야할 영화, 꼭한번 보시길.


오늘의 영화 

조작된도시, 공조, 해적,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성난황소, 조선명탐정, 히트맨

사진출처 - 다음영화

조작된도시 :: 코믹보다는 액션이 더 많은 편이긴 하지만 즐겁게 생각없이 볼만한 영화입니다. 게임에서 만난 사람들이 사건을 해결하는 줄거리인데 그 과정을 재미있게 기발하게 잘 그려냈습니다.

공조 :: 현빈과 유해진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이고, 재미있게 잘풀어냈답니다. 엄청 웃으면서 본 기억이 있어요. 또 코미디와 액션이 적절히 섞여서 코믹액션 영화를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이영화는 평점이 좀 낫게 나오는데 저는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답니다. 영화를 보면서 배우들 팀웍이 참 좋다 라는 생각과 기발하면서도 웃겼어요. 정말 가볍게 보기를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 )

해적 :: 평점도 좋고 내용도 좋은 영화! 이런 부류의 한국영화가 없었는데 처음 포스터만 볼때는 별로였지만 보고나서는 시원해진 느낌이 있었어요.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여기서도 유해진씨가 한몫했죠 ㅎㅎㅎㅎ그유명한 명대사가 있죠.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도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반응형

 

성난황소 :: 조금 무거운 내용의 영화지만 생각보다 볼만했답니다. 흥행에 성공은 못했지만 저는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보고 온 기억이 있어요. 마동석씨의 액션이 아주 시원해서 속이 뻥 뚫린답니다 ㅎㅎㅎ

조선명탐정 :: 조선명탐정은 1,2,3가 있는데 1만 보시길 추천드려요 ㅋㅋㅋ 2,3는 별로....였답니다. 약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랑 비슷하면서도 추리하는 영화라서 볼만합니다! 영화관에서 다 즐겁게 봤네요.

7급공무원 :: 생각없이 보면 이것도 나름 볼만합니다. 가족들과 집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재미있게 봤어요. 한국영화 특유의 코믹함과 약간의 액션씬, 그리고 김하늘의 코믹연기가 기억에 남는 영화입니다. 코믹로맨스에 가까운 작품입니다.

히트맨 :: 권상우배우의 주연영화로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권상우 배우의 새로운 변신이 꽤 괜찮았던 작품이었어요. 액션씬도 볼만하고 코믹적인 요소도 있어서 킬링타임용으로 즐겁게 봤습니다.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코믹 영화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나이가 들수록 코믹영화가 끌리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영화 추천 리스트들도 있으니 아래 url도

dodo-hd.tistory.com

 

액션영화 추천 기승전결 짜릿한 영화 모음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봤던 액션 영화 중 괜찮았던 영화들을 가져와봤어요. 시원한 액션과 오락까지 있는 작품들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고요! 액션영화 추천 7편,

dodo-hd.tistory.com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7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액션 스릴러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액션 스릴러 영화 중에서도 자신과의 싸움(?)을 하는 느낌의 영화로 골라봤어요. 영화 선택은 제가 본 영화에서만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