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대부도 데이트 코스 바다향기테마파크, 예쁜 사진 건지기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19.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휴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태극기 달고 즐겁게 보냈답니다 ㅎㅎㅎ 최근에 오빠가 운전을 해서 쏘카를 타고 나들이 다녀왔어요 : ) 

붕붕이와 함께하는 데이트란 정말 행복하더군요 ㅎㅎㅎ 차가 있기때문에 대부도까지 갈 수 있었던거같아요!! 오늘도 데이트 계획은 오빠가 짜왔답니다. 오빠가 발견한 대부바다향기 테마파크를 소개해 드릴게요!

 

 

 

2019/10/0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대공원 :: 한강만큼 재미있고 신나는 곳! (반려견과 함께오면 더 좋아요!)

2018/06/2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 전동 킥보드 대여 하는 곳


 

 

장소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차타고 가다가 풍경이 너무 이뻐서 잠시 들렸어요 ㅎㅎ 아래에는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날씨도 넘 좋고 사진찍을 맛났답니다! 잠시 바람 쐬고 가는 것도 추천해요!

 

 

 

풍경이 너무 예뻐요. 평일에는 모르겠는데 휴일에는 좀 막혔어요~ 보통 3-40분 걸리는 거리가 거의 한시간 걸렸던거 같아요 : )

 

 

 

오빠한테 사진찍어달라고 졸랐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찍어주신 오빠님♥

 

 

 

오빠도 하나 찍어줬지용~ 운전하느라 고생이 많아요 ㅎㅎㅎ 진짜 차가 있어야 놀러올수 있을거같아요! 예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답니다 ㅎㅎㅎ 여러분~ 차 가지고 오세요~!!!

 

 

 

제 모습에서 신난게 보이시나요? ㅎㅎㅎ

 

 

대부 바다향기 테마공원 주차장

그리고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은 크게 2개가 있었던거 같아요. 꽤 넓어서 주차는 걱정 안해도 될것 같아요. 주변에 쏘카도 많았어요 ㅋㅋㅋ저희만 빌린게 아니었습니다 ㅎㅎ

 

 

 

먹거리

 

그리고 입구에는 통돌이열차?, 오토바이, 작은 자동차 등 탈것도 있고 옆에는 먹거리가 작게 있어요! 맞은편에는 작은 카페도 있어용. 간단하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안먹었어요 ㅋㅋ

 

 

 

 

대부 바다향기 테마공원 입구

 

여기가 바로 입구! 가족들끼리 오기도 참 좋아요! 그리고 워낙 넓어서 눈치보지 않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삼각대를 가져갔지요오~ ㅋㅋㅋ

 

 

 

여러분 이풍경이 보이시나요? 정말 멋있어요! 겨울에는 비추하지만 가을에 오시는 건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10월에 오기 좋은 곳!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로 여기입니다!

 

 

가운데 길을 따라 걸으면 주변이 정말 그림이에요 >_< 내려가서 마음대로 사진을 찍어도 돼요.

 

 

산들산들거리는 갈대들이 얼마나 이쁜지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무조건 인생샷이죠 호호호 어머니들은 셀카봉을 들고다니시면서 즐겁게 찍으셨어요 ㅎㅎㅎ

 

 

 

짜잔~! 이길을 쭉 따라가면 됩니당~!

 

 

디카 가져갈만 했어요 : ) 어딜 찍어도 너무 이쁜 곳!

 

 

 

곳곳에는 다닐수 있는 길이 이어져 있어요! 아이들은 숨바꼭질하며 즐겁게 놀더군요. 여기는 지금!! 10월에 와야 하는거 같아요! 얼마 못있으면 금방 질거 같아요. 그러니까 여러분도 어여 오세요!!

 

 

 

 

 

그리고 곳곳에는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었답니다. 꽃구경도 하고 갈대 구경도 하고 1석2조 !

 

 

이 갈대 숲을 중심으로 외각에는 통돌이열차, 오토바이? 등을 타고 다닐수 있어요!

 

바다향기 테마공원

그리고 오빠가 찍어준 사진 ! 마음에 들어요 ㅎㅎ

 

길을 걷다보면 중간에는 정자? 같은 곳이 있어요. 앉아있으면 시원하고 바람이 솔솔 부는게 넘 행복했어요!

 

그냥 찍어도 작품이죠? 

 

여기는 입구랑 주차상 사이에 있는 도로입니다. 저희는 갈대숲을 구경하고 차를 타고 이길을 따라 드라이브 했답니다. 여기도 정말 추천해요!! 입구를 중심으로 오른쪽으로 드라이브를 하다보면 메타세콰이어 길도 있답니당

 

조금더 가면 시골길이 나와요 

 

 

여기가 메타세콰이어숲길! 멋있었어요! 근데 여기도 멋있고 저기도 멋있고 ㅋㅋ다 멋있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은 우리 사진으로 마무리~!

 

 

워낙 넓어서 사진찍을때 부끄럽지가 않았어요 ㅋㅋㅋㅋ 여러분 삼각대 가지고 오세요 ㅋㅋㅋㅋ 편하게 사진찍으세용 남자친구도 부끄러워 하지 않는답니다 ㅎㅎㅎ

 

 

예쁘게 찍어준 오빠에게 이 영광을 ♥

 

 

인생샷 나온거 같죵?

 

 

 

 

후기 

오빠랑 처음으로 붕붕이를 타고 멀리 온곳이라 저에게는 참 감격스러운 하루였답니다 : ) 그래서 추천하는게 아니라 정말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넘넘 추천드려요! 돈이 따로 드는 곳도 아니라서 좋고! 힐링하기에 넘나 좋은곳! 특히나 저희 처럼 사진 찍기를 원하신다면 더더 추천드려보아요 ^^

이 외에도 가볼만한 곳 계속 포스팅 할테니까 지켜봐주세요 : ) 오늘도 감사합니다!

 

 

 

장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41-10

 

 

 

그 외 다양한 데이트장소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