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인천 데이트코스 인천대공원, 한강만큼 재미있고 신나는 곳! (애견동반 가능)

by 수학부부 2019.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인천대공원에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굉장히 넓어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하루가 다 갔답니다 ㅎㅎ 한강만큼 재미있었던 곳!

2019/10/03 - [데이트 장소들] - 인천대공원 반려동물 놀이터 :: 댕댕이 데리고 직접 가본 솔직 후기!
2019/09/04 - [멋있는 카페들] - 인천 송도 테크노파크역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옆 디저트 카페 추천 :: 젠젠 오네스타점
2019/08/31 - [맛있는 맛집들] - 토끼정 인천송도점 맛집 ::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옆에 있어요!
2018/06/2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 전동 킥보드 대여 하는 곳

 


 

 장소와 시간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인천대공원 :: 저는 가기전에는 굉장히 작은줄 알았는데 가보니 너무 크고 넓더라고요. 내부에는 공원만 있는게 아니라 야외극장, 식물원, 느티나무길, 꽃전시관, 축구장, 썰매장, 캠핑장 등등 없는게 없더라고요. ㅎㅎ

주차장 :: 차를 가지고 갔는데 굉장히 편했어요.  주말에는 들어가는데 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15분?정도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는거 같아요. 

주차비는 경차 1500원 일반차량은 3000원 입니당

 

사진출처 다음지도

그럼 사진으로 설명드려 볼게요!

 

저희는 인천대공원 정문으로 들어가지 않았고 반려견 놀이터쪽으로 들어가서 옆길로 이동했답니다. 길이 굉장히 예쁘게 되어있어서 사진찍고 싶은 마음 많이 들었어요! 인천데이트코스로 굿!

 

날씨가 좀 흐려서 우울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확 밝아졌더라고요. 이날은 태풍온다고 했지만 날씨는 여름이었답니다 ㅋㅋ

 

짠 날씨가 좋아졌죠?? 도도도 함께 왔답니당 >_<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사진찍기 좋은 곳 넘 많아요!!

 

오빠를 지켜주기 위해 ㅋㅋㅋ 잠시 가려보았습니다 하핫

 

도도랑 사진도 찍었지요오~! 도도는 더워서 ㅋㅋㅋ 공원이 넓어서 사진찍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삼각대 가져오는것도 추천해요! 찍을곳이 꽤 많았답니다. 저는 챙겨왔지요오~

 

반응형

 

제 뽀뽀를 받아주지 않는 도도씨 ㅋㅋㅋㅋㅋ

 

그리고 안으로 걸어가 봤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어딜 찍어도 다 멋있는 풍경!! 날이 좋아서 산책하러 나오신 분들이 정말 많으셨어요.

 

캠핑장도 지나왔답니다. 

 

공원 중앙으로 들어가면 자전거 대여소가 있고, 길 중앙에는 산책로와 자전거길이 있어요. 자전거 타기에도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다음에 오면 자전거는 꼭 타려고요!

 

그리고 중간에는 호수가 있는데 그 주변에 잠시 앉아서 즐겼어요. 주변 풍경이 너무 멋있더라고요. 다들 돗자리 깔고 앉아 계셨어요 ㅎㅎㅎ (다만 개미가 많았어요 ㅠㅠ)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매점을 찾아서 갔어요! 매점은 공원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넓어서 몇번 헤맸답니다 하하 매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컵라면, 떡볶이, 김밥, 핫바, 소세지, 과자 등 많았어요! 

저희는 컵라면, 떡볶이, 김밥, 소세지 먹었어요! 다해서 11000원!

 

도도도 말 잘듣고 차분하게 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빠 기다리는 중)

 

장소 & 영업시간 :: 인천 남동구 무네미로 236 /매일 05:00 - 23:00하절기 / 매일 05:00 - 22:00동절기

후기 :: 인천대공원은 기대 이상으로 괜찮은 곳이었어요. 한강만큼 재미있었고 걷기 좋은 곳들도 많고 앉아서 쉴 공간도 충분해서 야외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강 가기에 너무 멀다면 인천대공원 추천드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