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by 수학부부 2019.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을에 붕붕이를 타고 오빠가 짜 놓은 코스대로 룰루랄라 하면서 다녀왔답니다. 그 코스가 좋아서 추천해봐요 : )

 

속초 가볼만한 곳 낙산사, 그림같은 풍경이 있는 곳

안녕하세요, 연 작가입니다. 다들 여름휴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저번 주에 여름휴가를 다녀왔답니다. 속초여행 계획 순으로 앞으로 포스팅할 거니까 여행 계획이 있으시면 주목해주세요 (๑��

dodo-hd.tistory.com

 

인천 데이트코스 인천대공원, 한강만큼 재미있고 신나는 곳! (애견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인천대공원에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굉장히 넓어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하루가 다 갔답니다 ㅎㅎ 한강만큼 재미있었던 곳! 2019/10/03 - [��

dodo-hd.tistory.com

 

인천 영종도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이렇게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도 여행코스를 총정리했어요~! 영종도 1박2일로 여행 가시면 아래 스케줄로 한번 가보세요~! 가까운 거리들로 다녔으니까 참고하시고 좋

dodo-hd.tistory.com


 

인천 송도 데이트 코스

▲ 송도 데이트 코스

 

1. 송도 센트럴 파크

순서는 여러분이 편하신 대로 수정하시면 돼요 : )

먼저, 송도 센트럴 파크는 송도에 가면 꼭 가보는 게 좋아요. 어떻게 보면 한강보다도 잘 되어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공원을 가로지르는 인공호수를 중심으로 주변에는 언덕들과 작은 섬들을 만들어서 산책하기 좋게 만들어 놨어요. 인공호수에는 카약, 보트 등 다양한 탈 것들이 있고, 밖에는 자전거 등 탈것들을 빌릴 수도 있어요. 또한 내부에는 텐트를 칠 수 있는 곳이나 토끼섬, 사슴섬? 등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답니다. 

굉장히 넓은 공간 덕분에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즐길 수 있어요!

** 참고로 저희는 송도에서 전동킥보드를 빌려서 탔는데 송도에는 사람도 없고, 길도 넓어서 타기 좋아요ㅎㅎ 다만 공원 내에서는 타면 안 됩니다! 

2018/06/2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전동 킥보드 대여 하는 곳

 

▲ 송도 센트럴파크
▲ 송도 센트럴파크

중간에 갈대숲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_<

 

▲ 송도 센트럴파크

노을이 지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ㅎ 여기에서 하루 종일 있어도 좋긴 하죠 ㅎㅎ 하지만 저희는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 송도 센트럴파크

 

 이건 저번 주말에 다녀온 인천 센트럴파크입니다. 날씨가 꾸리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꽃도 이쁘게 피어있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2.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하루 종일 즐기기에도 충분합니다. 여러분이 알만한 브랜드가 대거 있고, 명품 브랜드도 있기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은 많이 오신답니다.  먹을 곳도 많아서 안에서 다 활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송도 센트럴 파크에서 즐기고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밥 먹고 3. 솔찬 공원에서 노을을 보러 갔답니다 참 바쁘죠?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애견동반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도도랑도 몇번 왔었어요. 들어갈 수 있는 매장은 정해져 있고, 안에서 돌아다닐 수 있어요. 겨울보다는 봄,여름, 가을에 오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겨울에 오면 강아지 때문에 어디 들어가지를 못해요 ㅋㅋㅋㅋ 힘들었습니당 이번에 갔을때는 ㅎㅎ

 

인천 영종도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이렇게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도 여행코스를 총정리했어요~! 영종도 1박2일로 여행 가시면 아래 스케줄로 한번 가보세요~! 가까운 거리들로 다녔으니까 참고하시고 좋

dodo-hd.tistory.com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전체 샷은 이렇습니다. 갈만한 곳들이 많아요. 없는게 없답니다. 외곽에는 공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아요.

 

3. 솔찬 공원

솔찬공원은 큰 편은 아니지만 카페와 레스토랑이 한쪽에 위치해 있어서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특히 노을이 지는 시간에 가면 정~말 멋있는 경관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오빠가 때마침 노을질 시간에 데리고 와줘서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너무 이뻐서 계속 오빠 고마워 고마워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멋져요. 저는 외국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외국에 나와있는 느낌이었어요 >_<  라라 랜드의 하늘을 보고 싶다면 추천!

 

▲ 솔찬 공원

라라랜드의 하늘! 가자마자 사진 찍고 놀았어요. 너무 멋지더라고요.

 

반응형

 

▲ 솔찬 공원
▲ 솔찬 공원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 소리와 아름다운 하늘까지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답니다.

 

▲ 솔찬 공원

바로 옆에는 카페겸 레스토랑이 있어요. 이곳 한곳뿐이라 먹을곳도 여기 밖에 없답니다. 슈퍼도 있어서 간단하게 라면은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저녁쯤에 가는 걸 추천하고 싶어요. 분위기도 있고 주변 경관도 아름다워요.

 

▲ 솔찬 공원

여러분도 이곳에서 즐거운 데이트 해보세요 : )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 외 데이트 코스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