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전동 킥보드 대여 하는 곳

by 수학부부 2018. 6. 25.
728x90
반응형

송도에서 전동 킥보드 타보자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앞서 포스팅 했던대로 전동 킥보드 대여하는 곳을 알려드릴려고 끄적끄적 해봅니다.


주로 가족끼리 아니면 연인끼리 데이트겸 놀러오셨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그냥 보트 타려고 가다가 우연히 전동 킥보드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장소는 여기 입니다 ! ! 센트럴 파크와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유로휠 인천 송도점


유로휠이라고 검색해보니까 여러 지역에 있더라구요 가보니까 전기, 전동 자전거, 어르신분들이 타시는 자전거 등등 

판매도 하시고 수리도 하시더라구요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



밑에는 전동 킥보드가 쫘르르르 

나란히 열차려하고 서있었어요 ㅋㅋ

킥보드도 어린이용 성인용이 따로 있어요 확인하시고 

자기한테 맞는거 타세요 !



굉장히 많아요오오



크지는 않고 딱 적당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사장님께서 킥보드 수리 중이셨어요.



저희는 전동 킥보드 성인용 탔구요

1시간에 가격은 평일은 13000원

주말은 15000원인데


사장님이 13000원으로 할인해 주셨어요 

(제 생각에 사장님 마음인거 같은데,,, 하하)

여튼 이렇습니다 ㅋㅋ



짜잔!! 씬나게 달렸드랬죠 ㅋㅋ




안전모도 주셨는데 너무 불편해서 

안썼어요 ,,




후    기


일단 별점은 5점 만점에 4.7 점 이었어요 ! 0.3은 날씨의 아쉬움 때문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만점짜리!! 남자친구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구요!!


전동 킥보드를 저는 처음탔는데 진짜 그 느낌이 끝내줬어요 !!!

처음 운전할때는 무서웠는데 해보니까 금방 적응되더라구요

근데 처음타시면 꼭 출발 연습 하시고 이동하세요 

버튼은 내리면 바로 튕겨나가서 조심하셔야 해요 !!!

저는 타다가 속도조절 못해서 주춤 한번 했어요 !! 중요중요 주의주의 !!


그리고 센트럴 파크 안에서는 못탑니다 입장 불가에요 꼭 확인하셔서 이용하세요


어떤 분들은 오이도까지 가셨다고 하셨는데 3시간 타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해요 


마지막으로 제 느낌은 :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전동 킥보드의 구매욕구를 활활 타오르게 했어요 ㅋㅋㅋ(가격을 알아봤다는...)

일단은 힘들이지 않고 바람을 느낄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고 송도는 길도 넓고 사람도 많이 안다녀서 여기저기 막 돌아다녔어요

외각에도 볼거리가 많으니 걱정 마세요 


센트럴파크에는 보트가 있다면 외곽에는 전동 킥보드가 있습니다!


스피드를 즐기고 싶으면 전동 킥보드 고고고고 !!!!


그럼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_<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