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푸드코트 :: 메인디쉬 후기!

by 수학부부 2019.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어디서 밥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써봅니다! 저도 매번 갈때마다 그집이 그집이라서 다른곳이 없을까하고 찾아다녔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찾게되었는데 메뉴가 진-짜 많아서 머근ㄴ거에 대한 고민이 없었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2019/07/24 - [맛있는 맛집들]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북촌 손만두 ::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2019/01/02 - [맛있는 맛집들] - 영등포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 한상으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2018/12/03 - [제품들 후기들] -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ZARA)에서 쇼핑해봤어요.


 

장소 ::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정문쪽 로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돼요.

메뉴 :: 그중 저희는 회덮밥, 불짬뽕?, 치즈 돈가스? 3가지를 주문했어요. 정말 배고팠거든요 ㅎㅎㅎ 

요건 회덮밥,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보통입니다. 양은 생각보다 많고요.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맛있는 회덮밥 맛이에요. 회도 많이들어있어서 한숟갈 먹을때마다 다 있을 정도였어요. 푸짐하게 잘 나왔습니다. 추천~ 딱봐도 먹음직 스럽죠?

다음은 치즈 돈가스~! 음식 명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치즈 어쩌구 저쩌구는 맞습니다. 돈까스 안에 치즈가 있는게 아니라 위에 치즈가 저렇게 있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습니다. 바삭하고 질리는 맛이 아니었어요.

마지막은 불?짜뽕, 이것도 정확히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ㅎㅎ 이해 부탁드려요,,, 저희는 얼큰 수제비랑 짬뽕이랑 고민했는데 새로운거 먹고싶어서 주문해봤어요. 근데 기대보다는 맛있지 않았어요. 매운맛과 짬뽕 맛이 약-간 따로 노는 느낌? 계속 먹히는 맛이기는 했는데 좀 아쉬웠습니다. 

단순히 매운맛을 원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예 맛없지는 않습니다!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 ) 

영등포 타임스퀘어 메인디쉬 후기 :: 딱히 먹고 싶은건 없고, 뭐먹을지 모르겠을때는 여기 추천합니다. 자리도 많고, 넓어서 올만합니다  ^^ 메뉴는 한식 양식 중식 다양하게 있어요. 왠만한건 다 있느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