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임신 아토팜 튼살크림 보습력 좋은 임산부 로션

by 수학부부 2023. 9. 23.
728x90
반응형
 

임신 중 주의 사항, 조심 해야 할 것

임신을 하게 되면 그동안 평상시에 했던 것들을 하지 말아야할 것도 있고, 못하는것들이 생겨서 당황하기도하고 힘들기도합니다. 임신한 사실을 알았다면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생

dodo-hd.tistory.com

 

임신 축하 선물 추천 경험자가 골라주는 베스트 11

임신 사실을 알고 주변에 임밍아웃을 했어요. 임밍아웃하니 너무 감사하게도 지인들이 선물을 하나씩 줬답니다. 친구들이 다들 경험자라 받은 선물들이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dodo-hd.tistory.com

 

임산부 필수템 추천, 직접 사용해본 베스트 물품들

임신 중 산부인과 방문 주기, 복장, 검사 방식 임신을 하고 나서는 산부인과를 규칙적으로 가게 되는데 첫 임신이라서 그런지 모르는 것도 많고 해서 처음에는 남편이랑 허둥지둥 됐답니다. 지

dodo-hd.tistory.com

아토팜 튼살 크림

가격 : 1만5천원대
브랜드 : 아토팜

아토팜 튼살 크림은 제가 임밍아웃하고 친한 언니에게 받은 튼살 크림입니다. 튼살크림을 아예 모르던 사람이라 아토팜이라는 브랜드도 모르고 사용했는데 막상 사용하니 정말 좋더라고요. 

선물해준 언니에게 정말 고마웠어요. 지금은 임신 후기로 넘어가고 있는데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튼살크림이 많이 있지만 아토팜 튼살크림은 좀더 순하고 향도 적당히 풍기는게 괜찮았습니다.

특히 발림이 마음에 들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게 저는 산뜻한 느낌이 드는게 딱 알맞더라고요. 바르고나면 찝찝한 느낌이 드는게 아니라 깔끔해서 왜 다들 아토팜을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반응형

 

디자인도 이쁘고, 아토팜이라는 브랜드성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대도 엄청 비싼 편이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튼살크림을 바르는 양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매일 저녁 한번만 발라서 그런지 아직까지 요거 하나로 잘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 

발라도 튼살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겠더라고요. 하지만 배를 촉촉하게 해줘서 안바르는 것 보다는 나았습니다. 저는 임신초부터 발랐는데 잘 한거 같아요. ㅎㅎ 출산 선물로도 유명한 상품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끈적임이 없는 발림
  • 산뜻한 느낌
  • 은은한 향(강하지 않음)
  • 저렴한 가격대
  •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위 사항의 튼살크림을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아마 만삭으로 갈수록 평상시보다 많이 바르실텐데 아마 아토팜 튼살크림은 거기에 딱 맞는거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임산부가 아니어도 튼살이 있는 청소년이나 성인들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임신초 조심해야할 것, 임신전 해야할 것

임신을 해보니 임신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도 알게 되었습니다. 임신초에는 하나하나 조심해야 할 시기라서 뭘 하더라도 항상 검색해 보고 먹거나 행동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임신

dodo-hd.tistory.com

 

 

임신 중 산부인과 방문 주기, 복장, 검사 방식

임신을 하고 나서는 산부인과를 규칙적으로 가게 되는데 첫 임신이라서 그런지 모르는 것도 많고 해서 처음에는 남편이랑 허둥지둥 됐답니다. 지금은 경험이 쌓여서 궁금한 것도 사라지고 편하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