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여자가 주인공인 커리어우먼 인생 드라마 추천

by 수학부부 2022.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제가 여성 배우들이 주인공인 드라마들에 빠져서 정주행을 하고 있거든요. 너무 멋있어서 푹 파져서 보게 되더라고요. 드라마 중에서도 괜찮은 작품들로만 가져와봤으니까 시간 되시면 꼭 정주행 해보세요.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2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 돌아왔어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록입니다. 물론 여러분에게 정보를 주는 것도 저한테 기쁜 일이지만 저 또한 나중에

dodo-hd.tistory.com


 

오늘의 드라마

킬힐, 미스티, www, 공작도시, VIP, 술꾼 도시 여자들

 

연 작가 드라마 평

사진출처 - SBS공식홈페이지

VIP

개인적으로 장나라 님을 좋아해서 예고편 나올 때부터 기대하며 봤는데 너무 멋있더라고요. 솔직히 1화에서 6화까지는 재미있게 봤지만 불륜의 소재가 있어서 드라마의 재미가 좀 떨어져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마지막까지 커리어우먼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서 그건 감안하고 보셔야 할 듯해요. 어쨌든 여기 드라마에 나오는 여자분들의 연기력은 일품입니다. 

 

사진출처 -JTBC공식홈페이지

공작 도시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입니다. 딕션이 너무 좋은 배우 수애 님이 나오는 드라마인데 드라마의 모든 장면이 일품이었습니다. 물론 많이 흥행은 못했지만 저는 굉장히 몰입감 있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수애 님과 김미숙 배우님의 단호하지만 기품 있는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대한민국의 정재계를 흔드는 시어머니와 맞붙게 되는 수애 님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진출처 - TVN공식홈페이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 드라마는 2030 세대들에게 꽤 인기를 얻은 작품이죠. 저는 포털 쪽 일을 해본 경험이 있어서 더 관심 있게 본 기억이 있답니다. 여기 나오는 3명의 여자배우들의 연기와 그녀들의 말빨은 매회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을 떠올리게 하는 배경에 한 자리씩 하고 있는 여자들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안 보셨다면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해요. 

 

 

사진출처 -JTBC공식홈페이지

미스티

이미 종영한 드라마인데 저는 이번에 정주행을 하게 됐어요. 우연히 유튜브로 요약 영상을 보고 이건 봐야겠다 하고 생각했답니다. 특히 김남주 배우님 특유의 연기와 패션을 항상 좋아했던 터라 이건 꼭 봐야겠다 했죠. 역시나 여성으로서 사회를 이끌어나간다는 게 너무 멋있었고, 줄거리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결말이 그려지기는 했지만 저는 굉장히 몰입감 있게 봤습니다. 

 

사진출처 - TVING 공식홈페이지

술꾼 도시 여자들

이번에 인기몰이를 하며 종영한 드라마죠. 인스타에서 짧은 영상을 통해 보고 정주행 하게 됐는데 정말 너무 잘 만들었다는 생각밖에 안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저는 응답하라가 떠오를 만큼 대사 하나 장면 하나하나가 빼놓을 게 없더라고요. 특히 3명의 여자 친구들의 우정과 그녀들의 삶이 너무 아름다웠고 대견했습니다. 저도 팬으로서 시즌2를 기다리고 있어요. 추천 추천해요!!

 

사진출처 - TVN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TVN 공식홈페이지

킬힐

킬힐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혜영 배우님의 딕션과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꼭 보고 싶었답니다. 근데 역시나 너무 멋진 연기를 보여주셨더라고요. 여자로 살면 한 번쯤 저런 인생을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너무 멋있고 빠져들었어요. 앞으로 어떻게 줄거리가 흘러갈지는 모르겠지만 작품 하나는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볼게요. 오늘 드라마는 인생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작품들이에요. 우리는 단순히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을 동경하지만 정작 그 자리까지 올라간 사람을 동경하진 않잖아요. 그 과정을 보기에 충분한 작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한국 로맨스 드라마 볼 수 밖에 없는 작품들

오늘 주제는 한국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요즘 저도 빠져서 보고 있는 작품들 입니다. 로맨스 드라마 중에 한번 보면 정주행 하게 되는 드라마 들로만 모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삶에 활기가 되길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