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액션 스릴러 한국 영화 추천, 무작위로 골라봤어요.

by 수학부부 2019. 1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오늘은 랜덤으로 고른 영화를 알려드리려고 해요다양한 주제의 영화들을 골라봤습니다이외 다른 주제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트도 봐주세요.

 

2019/10/13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 추천 BEST만 모았어요! (1)

2019/09/29 - [연작가 영화표] -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 BEST 6:: 당당한 여자가 되고 싶다면! 이영화 추천!!

2019/09/14 - [연작가 영화표] - 반전 영화 추천 :: 골라보세요! 준비해봤습니다!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마린 보이 :: 김강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강동원, 장동건, 김강우가 출연한 영화는 잘 안보는 편인데 마린보이는 그 당시 포스터에 끌려서 가족들과 함께 본 기억이 있습니다. 인터넷 상에는 평점이 낮은 편이지만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마약거래에 관한 내용으로 아주 약간 자극적인 내용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평점을 믿지 마시고 저를 믿어보세요. ㅋㅋㅋ 김강우 배우의 연기와 박시연 배우의 아름다움 그리고 마지막 반전까지 1시간 40분이 아깝지 않았답니다. 줄거리는 확인하지 말고 걍 보세요.

 

사자 :: 배우 박서준이 출연한 영화로 개봉전 인기를 꽤 얻었지만 흥행에는 실패한 영화입니다. 저 또한 개봉하고 한참이 지나서야 집에서 봤답니다. 근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스케일이 큰 영화는 아니었지만 나름 볼만했습니다. 경찰관이었던 아버지에게 사고가 나서 살려 달라고 신께 기도했지만 아버지는 사망하고 맙니다. 그로 인해 용후(박서준)는 신은 없다고 생각했지만 안신부를 만난 뒤 그의 인생에 점점 변화가 찾아왔죠.

 

약간 검은사제 느낌이 나는 영화인데, 저는 솔직히 검은사제보다 더 많은 의미를 얻은 작품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연출에서 조금 미미한 부분이 있지만 그럼에도 감명 깊게 본 영화였습니다. 특히 종교적으로도 굉장히 의미가 있었고, 아버지의 사랑, 삶의 의미 등을 알게 해주는 영화였습니다.

 

 

 

 

재심 :: 집에서 볼만한 간편한?영화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영화관에서 볼 정도의 영화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집에서 보기엔 좋다는 거! 무슨말이지? 하죠?? 근데 정말 말 그대로입니다 ㅎㅎㅎ 왜 그런가 저도 생각을 해봤는데 부실한 연출과 각본을 살린 배우들의 연기 덕분이었어요.

 

아쉬운 영화의 스토리를 배우들의 연기력 덕분에 살렸다고 볼 수 있죠. 단순히 법정 영화라고 하기보다는 재심을 하는 이유와 그 과정에 중심을 두고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실화이기 때문에 더 관심이 갔던 영화.

 

공모자들 :: 저는 개인적으로 임창정 배우가 출연한 영화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우연히 보게 됐답니다. 영화의 주된 내용은 장기매매에 관한 영화입니다. 꽤 잔인한 영화여서 그 당시 보고는 잠을 못 이룬 기억이 있습니다.

잔인하고 무서운?영화를 잘 못 보는 분이라면 비추합니다. 흥행에 성공하지 못한 영화였지만 연출이나 내용 부분에서는 나름 괜찮았던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본 사람들은 인정한 영화였답니다. 또한 자극적인 내용에 비해 깊은 의미가 있어서 몰입도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반전까지 있어서 볼만했습니다.

 

2019/08/14 - [연작가 영화표] - 울고싶을때 보는 영화 BEST 7 :: 눈물 쏟고 싶을때, 이별했을때

2019/08/15 - [연작가 영화표] - 볼만한 영화추천 :: 보면 후회안하는 영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