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반전 영화 추천, 안봤다면 꼭 보세요!

by 수학부부 2019.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포스팅을 써보네요 : ) 추석연휴 다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시간이 많은 관계로 다른날보다 영화를 주구장창 보고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제가 추석에 본 영화를 바탕으로 추천드릴게요 : )

 

2019/08/15 - [연작가 영화표] - 볼만한 영화추천 :: 보면 후회안하는 영화 추천

2019/08/14 - [연작가 영화표] - 울고싶을때 보는 영화 BEST 7 :: 눈물 쏟고 싶을때, 이별했을때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2020/01/21 - [연작가 영화표] - 볼 만한 추리 영화 추천 BEST15

2019/12/04 - [연작가 영화표] -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반전 영화 추천 BEST10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반전 영화 추천 BEST10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반전 영화'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영화 선별은 여러분이 보지 못한 영화 중에서 괜찮은 반전영화로 골라봤어요. 아마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dodo-hd.tistory.com

 


 

오늘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어웨이크, 마린보이, 일루셔니스트, 엔젤오브마인

 

사진 다음 영화

제가 지금 추천드리는 영화들은 평점을 확인하시면 대체적으로 낮은 평점을 가지고 있어요. 근데 제가 본 결과, 나름 괜찮은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는 여러분께 추천만 드리는거에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 : )

 

마린보이 :: 마린보이는 김강우 배우의 새로운 면을 볼수 있는 영화이면서, 스릴있는 영화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관객이 보지 못한 영화이지만 이 영화를 본 저로서는 마지막 반전까지 꽤 볼만했습니다. 한번 믿고 봐보세요!

 

내가 살인범이다 :: 이 영화를 본 분들은 다들 공감가실 수도 있을텐데요. 홍보만 제대로 했다면 많이 봤을 영화라고요. 저도 보는 순간 그생각이 들었어요. 굉장히 볼만한 영화였어요. 지금봐도 전혀 어색함 없는 영화, 스토리도 좋고 마지막 반전까지 좋은..! 물론 기분나쁜 영화이기도하고, 그런일이 있어서도 안되지만 영화적인 면에서는 저는 좋게 평가합니다. 저도 몇번이나 봤던 영화이기도 하고요. 추천합니다.

 

일루셔니스트 :: 마술사의 사랑이야기 인데 그속에 반전과 로맨스가 함께 뒤섞여있죠. 엄청나게 재미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였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엄청 지루하지도 않은 영화였어요.

 

어웨이크 :: 개인적으로 볼거 없을때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에요. 좀 오래된 영화이기도 하고, 조금씩 어색한 부분이 있을수도 있지만 나름 볼만합니다. 결말로 예상갈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저는 볼만했습니다. 지루한편은 아니었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엔젤 오브 마인 :: 이건 설명하지 않을게요. 설명하는 순간 들통 날거 같아서 볼만합니다. 대신 이 영화는 어떤것도 찾지 말고 보세요!!

 

추석연휴에 볼 영화를 찾고있다면 아래 영화들도 추천해요 : ) 골라서 보세요!

 

2019/06/14 - [연작가 영화표] - 감동 실화 영화 Best6 :: 인종차별, 편견, 성차별 그리고 위대한 리더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