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추천

by 수학부부 2019.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광복절이죠. 휴일이기는 하지만 이나라를 지켜주신 분들을 생각해야 하는 날입니다 : ) 다들 쉬더라도 역사를 다시한번 되새기시는 날이 되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 영화 소개 해보도록 할게요!

2019/08/14 - [분류 전체보기] - 울고싶을때 보는 영화 BEST 7 :: 눈물 쏟고 싶을때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오늘의 영화

리얼스틸, 리미트리스, 더임파서블, 언터처블, 셜록홈즈, 어거스트러쉬, 아쿠아맨, 최종병기활

 

 

리얼스틸 :: 리얼스틸은 로봇 파이터의 세계를 영화화한건데, 거기서 주인공은 그동안 모르고있었던 아들과 상봉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게 됩니다. 새로운 소재여서 영화도 흥미로웠고,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특히 연기하는 아역배우가 너무 귀여워서 눈을 안뗄수가 없더라고요.

 

 

리미트리스 :: 이 영화는 주인공이 이상한 약을 먹으면서 겪게되는 내용인데, 마지막에 반전도 있으면서 깨닫는게 있는 내용이라 더 의미있게 다가왔어요. 그리고 스토리적인 면에서도 재미있게 잘 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더 임파서블 :: 자연재해에서 흩어진 가족들이 기적적으로 만나게 되는 내용입니다. 굉장히 사실적이고, 가족의 사랑을 느끼게 하는 영화랍니다. 일반적인 자연재해 영화보다 잘만들었고, 감동적인 영화였습니다. 가족애를 느끼고 싶다면 이영화 추천드려요.

 

 

언터처블 :: 하반신마비의 부자와 가난한 흑인의 우정 스토리입니다. 서로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해준 두사람의 이야기를 봐보세요.

 

 

셜록홈즈 :: 이 영화는 로버트다우니 주니어가 주인공인 영화입니다. 영드 아니구요. 보실때 주의해주세요! 1,2가 있고 1이 특히 재미있었어요. 추리와 약간의 스릴까지 재미있게 보실수 있을거에요!! 추천합니다.

 

 

어거스트러쉬 :: 음악영화를 보고싶다면 이영화 추천합니다. 구혜선씨와 타블로씨가 나와서 유명해졌죠 아주 잠깐이지만 ㅎㅎ 여튼 스토리도 좋고! 감동도 있어서 볼만한 영화입니다. 저는 라라랜드보다도 휠씬 좋았어요. 그렇다고 뮤지컬영화는 아니에요. 

 

 

아쿠아맨 :: 아쿠아맨이 개봉하고 많은사람들이 'DC가 드디어 살아났구나!'하고 소리질렀죠. 저또한 그랬답니다. 승승장구하는 마블에비해 DC는 하락세를 타고있었죠. 그러던중 아쿠아맨이 나오면서 다디 뜨게 됐답니다. 어떤분들은 별로였다고 하시는데 저는 보면서 너무 시원하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강력추천합니다. SF영화 좋아하신다면 꼭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최종병기 활 :: 이 영화는 개봉하고 큰 센셔이션을 남긴 영화입니다. 활이 주제니까 기대를 안하고 봤는데 기대이상의 액션씬과 역사스토리가 잘 접목되서 즐겁게 관람을 했습니다. 전형 생각하지 못한 주제로 이런 영화를 만들었다는게 놀라웠답니다. 안보셨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영화는 여기까지입니다.

관심이 있는 영화가 있다면 한번 봐보세요 : ) 

 

 

2019/08/14 - [분류 전체보기] - 울고싶을때 보는 영화 BEST 7 :: 눈물 쏟고 싶을때

2019/06/29 - [연작가 영화표] - 디즈니외 애니메이션 영화 BEST 10 추천 :: 여러분은 모르는 나의 최애 애니들!

2019/06/20 - [연작가 영화표] - 반전영화 BEST 7 추천 ::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2019/06/14 - [연작가 영화표] - 감동 실화 영화 Best5 :: 인종차별, 편견, 성차별 그리고 위대한 리더

2019/06/17 - [연작가 영화표] -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