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 BEST 7

by 수학부부 2019. 9.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 ) 오랜만에 영화 추천 해드릴려고 왔어요~! 이번 주말 새벽에 '미스 슬로운'이라는 영화를 봤는데 굉장히 재미있게 봤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를 추천해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

남자가 주인공인 영화가 대부분인 와중에서도 멋있는 신여성들의 영화를 봐보세요 ㅎㅎ그럼 시작!

 

울고 싶을 때 보는 영화 BEST 8, 눈물 쏟고 싶을때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울고싶을때 눈물 펑펑 쏟을수 있는 영화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울면 쌍커풀이 없어져서 되도록 안울려고 하는데 눈물이 워낙 많아서 많이 없어지곤 하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다음 영화

오늘의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안나, 세상을 바꾼 변호인, 히든피겨스, 미스슬로운, 콜롬비아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 이 영화는 이미 유명한 영화이기도 하죠. 그래서 따로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짧게 몇마디를 붙이자면, 패션과 관련된 영화여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변해가는 앤 헤서웨이의 모습을 보는것도 재미있답니다. 

 

안나 :: 아마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영화 중 가장 최신 영화일거에요. 장르는 액션 영화입니다. 예고편 나왔을때 부터 기대했던 영화여서 바로 봤는데 기대만큼 괜찮었던 영화였어요. 주인공은 실제로 모델인데다가 첫 영화인데 주연까지 꽤찬 신예죠. 보면서 너무 매력적이라서 눈이 안떼지더라고요. 그리고 시원한 액션과 마지막 반전까지! 여자가 연기한 영화치고 굉장히 신선하면서도 스토리 구성도 괜찮았던 영화였어요. 후회는 없을거 같습니다.

 

세상을 바꾼 변호인 :: 이 영화는 여성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 한 여자가 세상과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실화여서 더 눈길이 가는 영화였어요. 재미로 본다면 비추이지만 저는 재미 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은 영화였어요. 그당시의 역사정 상황, 그리고 그 여성이 그 환경에 맞써는 행동들... 저는 굉장히 감명깊게 봤습니다. 아마 저도 같은 여자라 그럴지 모르죠 ㅎㅎ 여성의 인권에 대해 관심있다면 추천하는 영화!

 

히든피겨스 :: 이 작품도 저번에  포스팅에 올렸던 기억이 있는데 ,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여서 여기에 또 올려봅니다 : ) 이 영화는 한번쯤 꼭 봐야하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정말 멋있는 여자들의 집합소 같은 영화입니다. 여자로서 자존감을 높이고 싶다면 추천! 보고나면 정말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샘솟아요 ㅎㅎ

 

반응형

 

미스 슬로운 :: 여성 로비스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내용적인 부분에서는 좀 어려운 장면들이 많아요. 하지만 영화를 봄에 있어서 무리는 없습니다. 주인공이 자신에게 처한 위기는 어떻게 해결해나가는지에 관심을 두고 본다면 굉장히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에요. 저는 당당하고 똑똑한 여성에 관한 영화를 보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영화였는데 딱 맞는영화였어요. 재미있게 보고 싶다면 비추 입니다 : )

 

콜롬비아나 :: 안나와 비슷한 여성 액션 영화인데 저는 둘중에 하나를 추천하자면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어요. 어렸을때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주인공은 아바타에 나온 여자 주인공인데 액션연기를 얼마나 잘하는지! 보면서 속시원하고 아주 사이다였습니다. 보면 시원해서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에요 !! 시원한 여성 액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 스토리도 짱짱하고 연기력도 좋고 모든게 완벽합니다 ㅎㅎ

오늘 영화추천은 여기까지 해볼게요. 앞으로 또 좋은 영화들을 발견하면 넣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여성들의 이야기를 보시고 여러분도 더 당당해지길 바랍니다 : ) 

 

솔트 ::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은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 또한 꼭 한 번 보셨으면 하는 영화입니다. 액션도 시원시원하고, 스토리도 나름 탄탄했습니다. 연기력은 뭐 말할 것도 없고요.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액션영화 보고싶으면 추천이요!!

 

더컨덕터 :: 최고의 지휘자가 꿈인 주인공은 여러가지 벽을 부딪치지만 그 역경을 이겨내고 최초의 마에스트라가 되는 내용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서 더 인상깊은 영화입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바이바이

 

 

반전영화 BEST 7 추천,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오늘은 어떤 주제의 영화들을 가지고 왔냐하면요. 반전 영화입니다. 반전영화 중에서도 생각없이 보다가 마지막에 뒤통수를 두둘겨 맞는 그런 영화랍니다. 또한 추리영

dodo-hd.tistory.com

 

 

감동 실화 영화 Best6, 인종차별, 편견, 성차별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 영화는 감동적인 실화 영화 5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최근에 본 히든 피겨스를 보고 이러한 주제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 몇 개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dodo-hd.tistory.com

 

 

디즈니 외 애니메이션 영화 BEST 10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할까 합니다. 주제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애니로 선별해봤어요. 좀 유명한 애니들은 여러분들이 다 보셨거나 들어 본 영화여서 제가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