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돈, 성공, 부, 명예와 관련된 영화 BEST

by 수학부부 2019.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돈과 명예 그리고 성공, 부에 관한 영화로 선별해 봤습니다. 성공?과 관련된 영화를 보기 원하시면 한 번쯤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들 위주로 고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선택임을 알아주세요.

 

미국 하이틴 영화 추천 BEST만 모았어요! (1)

반전 영화 추천 :: 골라보세요! 준비해봤습니다!

울고 싶을 때 보는 영화 BEST 7, 눈물 쏟고 싶을 때, 이별했을 때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반전영화 BEST 7 추천, 무섭지 않은데 소름 돋는다.

 

 


 

 

오늘의 영화 

돈, 더킹,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작전

 

 

영화 돈 (사진출처 다음영화)

 

돈 :: 돈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 류준열이 나와서 팬심(?)으로 본 영화이기도 해요. 스케일이 큰 영화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영화의 배경은 증권가이며, 성공하고 싶은 한 남자의 성장과 타락을 표현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스토리의 연결성이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연기 잘하는 배우들만 나와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영화였습니다. 또한 욕망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류준열의 연기가 볼 만했습니다. 

 

영화 더킹 (사진출처 다음영화)

 

더킹 :: 더킹은 극장에서 본 영화로, 보면서 이게 왜 흥행이 안됐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평점에는 박근혜가 떠오른다고 하는데 저는 현시대에 더 맞아떨어진다고 생각되네요.. 지금 봐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 또한 연기 못하는 사람이 없고, 나오는 캐릭터 한 사람 한 사람이 다 떠오를 만큼 개성 있는 인물들이 많이 나옵니다. 여기에는 류준열 또한 등장하는데 저는 감히 이 영화가 류준열의 인생작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마지막 장면까지 저는 영화를 보면서 오랜만에 희열을 느꼈습니다.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한 줄 평을 하자면, 그냥 화끈하다.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신 느낌.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사진출처 다음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  추천하는 영화 중 유일하게 외국영화인데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인 영화입니다. 일단 연기력은 걱정 안 해도 됩니다. 다만, 청불이라서 굉장히 자극적이고, 야한 장면들이 많이 나와요. 영화 자체가 엄청 자극적입니다. 저는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현실은 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마음 한편은 좀 찝찝하더군요.. 이건 보고 싶으시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돈의 처음과 끝을 아주 극단적으로 알 수 있는 영화일 것 같네요.

 

영화 작전 (출처 다음영화)

 

작전 :: 마지막은 작전이라는 영화인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고인이 된 박용하 님이 출연하신 영화로, 저는 나름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자기 전에 보기 좋은 영화? 마지막에 반전도 있고, 볼만했어요. 2009년작이라서 좀 오래된 감이 있지만 그 당시에는 즐겁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영화 배경은 주식시장이며, 진짜 돈과 관련된 영화죠. 진정한 두뇌싸움을 보여주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생각 없이 보기 좋아요. 앞서 추천한 영화 '돈'과 비슷한 내용입니다.

 

 

그 외 더 많은 영화를 보길 원하시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