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by 수학부부 2019.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 ) 그럼 하나하나 알려드려볼게요!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반전 영화 추천 BEST10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반전 영화'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영화 선별은 여러분이 보지 못한 영화 중에서 괜찮은 반전영화로 골라봤어요. 아마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dodo-hd.tistory.com

 

 

인생 영화 추천 1탄, BEST9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생영화'를 주제로 선별해봤어요. 선별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고른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2019/11/28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BEST 2

dodo-hd.tistory.com

 

가볍게 보기 좋은 공포 스릴러 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을 끄적이는 것 같아요. 포스팅을 안 썼다고 영화를 안본건 절대 아니랍니다. ㅎㅎ 영화는 꾸준히 보고 있었어요! 오늘 주제는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미디 영화 베스트 13

과속스캔들, 내안의 그놈, 극한직업, 탐정, 럭키, 보안관, 아빠는딸, 스파이, 박수건달, 수상한 그녀, 형, 오케이 마담 , 시동

 

과속스캔들 - 과속스캔들은 박보영배우를 뜨게 해 준 영화임과 동시에 그 당시 많은 관객들도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낀 영화 중 하나입니다. 태어난지도 모른 딸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박보영 배우가 부른 ost도 유명해졌죠. 개인적으로 코믹, 감동이 잘 버물어져 있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내 안의 그놈 - 예고편만 봐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였어요. 배우 한 명 한 명의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왜냐하면 영혼이 체인지되는 내용이거든요. 그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영화라서 편하게 보시기 좋을 거 같아요.

 

극한직업 - 극한직업은 한국 코미디 영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만든 영화이죠. 저도 영화가 좋다를 통해서 보고 이영화는 뜨겠구나 하고 단번에 생각했죠. 그리고 정말 천만을 이뤄냈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미디적인 요소도 재미있었고, 마지막은 시원하게 풀어나가는 게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이 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실제로 영화 촬영지가 된 치킨집은 덕분에 매출이 훌쩍 올랐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반응형

 

탐정 - 탐정은 엄청나게 흥행한 작품은 아니지만 본 사람들은 재미있게 봤다고 평하는 영화입니다. 저 또한 그랬고요. 그래서 2편이 나오기도 했죠. 저는 2편 다 재미있게 봤습니다. 1편은 권상우와 성동일의 케미가 재미있었고, 2편은 이광수 배우가 들어오면서 더 코믹적인 요소가 커졌답니다. 영화는 말 그대로 탐정(권상우, 성동일)이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이랍니다. 

럭키 - 럭키는 그냥 엄청 웃었던 기억밖에 없었던거 같아요. 정말 웃겼습니다. 유해진의 연기는 코믹 그자체였고, 나름 줄거리도 있었답니다. 그냥 생각없이 웃고 싶다 싶으면 럭키 추천합니다.

보안관 - 보안관은 남자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나름의 반전도 있어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아빠는 딸 -  이 영화는 아빠의 영혼과 딸의 영혼이 체인지되는 영화입니다. 대충 어떤 내용인지 상상 가시죠? 코믹적인 요소와 감동이 같이 있어서 조금 눈물 흘릴 수도 있어요 : )

스파이 - 스파이는 자신의 직업을 숨기고 결혼한 남편과 그 비밀을 알게 된 아내가 만들어가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도 생각 없이 맘 편히 보기 좋은 영화인 거 같아요.

 

 

외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BEST 12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해외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주제로 왔습니다. 지금까지 쓴 포스팅들을 보니까 외국 로맨틱 영화를 포스팅 안 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베스트 12개를 선정해

dodo-hd.tistory.com

 

액션 누와르 영화 추천 9편, 남자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추워서 밖에 나가기보다는 영화 보는 시간이 더 많아진 거 같아요. 원래도 많이 보지만 요즘은 더 많이 보고 있답니다 ㅎㅎ 저는 기회만 된다면 하루 종일 영화

dodo-hd.tistory.com

 

설 특선 영화 추천, 설 맞이 가족영화 가져왔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며칠 후에 있을 설을 맞이해서 설특선 영화 리스트를 준비했어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가져왔으니 재미있게 보세요. 아래 영화들도 추천해요.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박수건달 - 박신양 배우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이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꽤 있어요. 이 영화는 무당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박신양은 건달이고 박신양에게 엄청난 신기가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수상한 그녀 - 수상한 그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엄청난 감동이 밀려오는 과 동시에 좋은 노래도 들을 수 있고, 마지막 몇 초의 장면은 가장 큰 반전이랍니다. 보시면 아시게 될 거예요 : )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한국 코미디 영화 1탄'에 이어서 2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9/12/06 - [연작가 영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국 코믹 영화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나이가 들수록 코믹영화가 끌리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영화 추천 리스트들도 있으니 아래 url도

dodo-hd.tistory.com

형 - 조정석 배우님의 진정한 코믹연기는 아마 형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명한 영화 엑시트도 있긴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형이 더 재미있었어요. 남자배우들의 케이와 재치있는 대사들이 너무 좋았고, 마지막에는 감동까지..! 전형적인 한국 코믹영화의 느낌이 강아지만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오케이마담 - 가장 최근에 본 코믹영화입니다. 예고편 보고 이건 무조건 봐야겠다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재미있었습니다. 엄정화님의 연기는 당연히 좋았고 더나아가 액션연기가 일품이었어요. 나름의 반전도 있고, 명절날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예요!! 추천합니당

시동 - 마동석배우님과 박정민배우님의 케미가 정말 죽입니다 ㅋㅋㅋ 명장면이 몇개 있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웹툰을 바탕으로 한 영화치고는 잘 만들었어요. 추천합니다!!

 

그 외 다른 영화들은 '더보기'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