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미국 하이틴 영화 추천 BEST 1탄

by 수학부부 2019.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하이틴 영화를 가져왔어요 : ) 하이틴은 나라별로 있기때문에 시리즈별로 앞으로 쓰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영화 선별은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반전 영화 추천 :: 골라보세요! 준비해봤습니다!

울고싶을때 보는 영화 BEST 7 :: 눈물 쏟고 싶을때, 이별했을때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오늘의 영화 ::

쉬즈더맨, 퀸카로 살아남는법, 프린세스 다이어리, 하이스쿨 뮤지컬, 왓 어걸원츠, 아쿠아마린, 플립

 

 

 

쉬즈더맨 :: 이 영화의 여주는 이 영화를 통해 톱 반열에 올랐지만 여러번의 사고를 치는 바람에 이게는 영화에서 볼 수가 없죠 ㅠㅠ 하지만 그당시 줄줄이 나온 영화는 굉장히 재미있었고 핫했답니다. 코믹 로맨스 영화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퀸카로 살아남는 법 :: 린제이 로한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하고, 미국 하이틴 영화의 대표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봐줘야하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 )

 

프린세스 다이어리 1,2 :: 시리즈로 나온 영화! 앤 헤서웨이의 미모로 영화를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미모에 빠져서 보게되는 영화입니다 ㅎㅎ 샤랄라하고 엉뚱한 공주 이야기를 보고 싶다면 추천!

 

하이스쿨 뮤지컬 1,2,3 :: 하이스쿨 뮤지컬은 제 최애 영화 중 하나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이영화를 처음 보고는 정말 혁명에 가까웠죠. 영화에 나온 노래들은 거의 모두 이미 유명한 곡이 될만큼 노래와 스토리 모든게 다 완벽한 영화였어요! 저의 십대 시절을 함께한 영화! 바네사 허진스도 넘 이뻐요!

 

왓 어 걸 원츠 :: 쉬즈더맨 여주인공의 또다른 영화이고 이 영화도 코미디 영화에요. 생각없이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아쿠아 마린 :: 인어공주에 관한 이야기이고 인어공주와 인간 남자의 사랑이야기인데 여주인공이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 된답니다. ㅎㅎㅎ 나름 재미있게 봤어요!

 

플립 :: 하이틴 영화를 본다면 이 영화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소년 소녀의 풋풋한 감성과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영화랍니다. 어린이들 한테서 이렇게 설렐수가 있는지 처음 알게된 영화. 이 영화도 개인적으로 추천해요! 하이틴 영화의 정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그 외 다양한 영화를 보고 싶으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