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폴레드 카시트 당근 후 집에서 빨래 세탁 가격

by 수학부부 2023. 12. 11.
728x90
반응형
 

대림바스 신생아 수전 추천 아기비데 직접 교체한 후기 필터포함

임신 아토팜 튼살크림 보습력 좋은 임산부 로션 임신 중 주의 사항, 조심 해야 할 것 임신을 하게 되면 그동안 평상시에 했던 것들을 하지 말아야할 것도 있고, 못하는것들이 생겨서 당황하기도

dodo-hd.tistory.com

 

임산부가 알려주는 출산 선물 리스트 추천

임신 축하 선물 추천 경험자가 골라주는 베스트 11 임신 사실을 알고 주변에 임밍아웃을 했어요. 임밍아웃하니 너무 감사하게도 지인들이 선물을 하나씩 줬답니다. 친구들이 다들 경험자라 받은

dodo-hd.tistory.com

폴레드 카시트 당근마켓으로 구매

*당근마켓으로 16만 원 구매
*사용 횟수 : 4번 이하
*구성 : 햇빛가리개+카시트(이너시트는 없음)

저희 부부는 첫아이이기도 하고, 주변에서 카시트는 안전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새 걸 사라는 경험자 분들의 조언으로 처음에는 조이 카시트를 새 걸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알아보니 굳이 비싼 걸 사야 할 필요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희는 그랬습니다. ㅎㅎ 그래서 국내 카시트를 사자 했는데 우연히 당근을 통해 상태가 괜찮은 폴레드 카시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카시트 세탁 비용 확인 후 집에서 했어요

*카시트 세탁 비용 : 보통 5만원대 였음
*주변에 하는 곳이 없어서 직접 하기로 함
*세탁기와 건조기로 카시트 빨래 완료

상태가 새것처럼 좋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이가 탈거라 세탁을 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아파트 주변에 카시트 세탁을 해주는 업체가 없더라고요. 검색해 보니 평균적인 가격이 5만 원에서 7만 원이었고 배송해서 보내면 더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신랑이 직접 분리해서 빨래를 했습니다.(오빠 고마워!♥)

 

 

집에 와서 오빠가 직접 유튜브에서 영상 하나하나 보고 분리 작업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작업을 하는 게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는 괜찮았어요. 위 영상을 보고 폴레드 카시트를 분리하시기 바랍니다.

카시트 분리

하나하나 분리해서 보니 카시트 속살이 뭐 별거 없더라고요.ㅎㅎ 이런 게 200만 원, 300만 원한 다니 보면서 돈 아끼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오빠와 저는 첫애인데 이래도 되냐며 둘이서 궁시렁되면서 했지만 뭐 여기에 아껴서 다른 것으로 더 잘해주면 되죠.ㅎㅎㅎ(해피야 사랑한당 ㅋㅋㅋ)

다 분리하고 오빠가 세탁기로 돌리고 후에 건조기까지 돌려서 햇빛에 쫙 말려줬어요. 그리고 다시 끼워서 지금은 차에 설치까지 완료해 주었습니다. 다행히 판매하신 분이 거의 사용을 안 하셔서 세탁만으로 새것처럼 만들 수 있었어요. 얼룩도 없고, 보관도 잘하셨는지 냄새도 거의 안 났었거든요.

폴레드 카시트 당근 구매 후기

물론 아이를 태워봐야 알겠지만 당근으로 구매한 것 치고 상태가 괜찮아서 저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당근에서 잘 찾아보면 괜찮은 육아용품들이 참 많잖아요?! 당근 없었으면 어쩔뻔했나 몰라요. 그리고 폴레드는 사용하시는 분들 후기를 보니까 국내 브랜드이지만 해외 브랜드 부럽지 않을 만큼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하게 됐던 거 같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아낀 돈으로 아이에게 다른 것으로 충족시켜주려고 합니다.^^ 육아용품에 큰돈 쓰는 건 다들 부질없다고 하시길래 선배님들 말 듣고 저희 부부는 이런 것에 조금 아끼고 다른 것에 더 힘을 쓰기로 했어요. 다음 포스팅에는 실제로 사용한 후기도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출산 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만삭사진 시기, 소품, 옷, 포즈, 강아지 동반으로 셀프 촬영 완료!

임신중 배가 뭉치는 이유 태동 느끼는 시기 태동이 늦다 23주, 24주 어느덧 임신 24주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을까 하는 생각과 동시에 또 언제 출산을 하나 하는 2가지 생각

dodo-hd.tistory.com

 

 

백일해주사 맞아야할까? 백일해 예방접종 가격, 맞는 사람

임신중기 임신 27주 소화불량, 속쓰림, 역류성식도염 임당 검사 후기, 원인, 증상, 당뇨 식단 음식추천 제가 지난주 공포의 임당검사를 치렀습니다. 임당이라는 건 알지도 못했는데 주변이야기를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