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집에서 흰운동화 빨기 얼룩 완벽세탁

by 수학부부 2021.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신혼생활 후 첫 운동화 빨기를 해봤어요. 제가 아닌 오빠가요 ㅋㅋㅋㅋ오늘 선택된 운동화는 1년 전에 산 커플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스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 1400일을 맞이해 남자 친구와 롯데몰을 다녀왔어요. 둘 다 요즘 자전거도 타고 해서 러닝화 같은 게 없었답니다. 그래서 감김에 하나 장만했죠. 2020/06/28 - [제

dodo-hd.tistory.com



흰 운동화 빨기

기존에 신던 운동화는 이렇게 새카매요. 제 운동화가 더 더러운 것 같네요.ㅎㅎ

앞꿈치도 까무잡잡 ㅎㅎ 흰 운동화라서 더 눈에 띄는 것 같아요



그럼, 흰운동화 빠는 방법을 알려드려 볼게요.

1. 큰 대야에 운동화 넣기

 

2. 베이킹소다 준비! (다이소에서 2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3. 대야에 물을 가득 담아줍니다. 따뜻한 물이나 미지근한 물을 담아주면 때가 더 잘 없어지는 것 같아요.

 4. 베이킹소다를 1컵 정도 넣어주세요.

5. 밑창이 위에 보도록 운동화를 담가주세요.(이때 끈을 따로 빼서 빨면 더 깨끗해집니다. 하지만 저희는 귀찮아서 패스~ㅋㅋㅋ)

6. 1시간 정도 지난 후에 솔이나 안 쓰는 칫솔로 씻어내줍니다.

너무 세게 하지 마시고, 부드럽게 해 주세요. 이때 비누나 퐁퐁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7. 그렇게 씻으면 짜잔! 흰 운동화가 됩니다. 물기 좀 빼고 베란다에 하루정도 말려주세요. 간단하죠?! 빨래방에 맡기면 한 켤레에 5-7000원 하더라고요. 돈 아꼈죠?!

만약 이렇게 했는데도 안된다면!! 세제와 함께 5:5 비율로 빨아보세요.

 

반응형

 

요리보고 저리 봐도 깨끗해진 게 확실합니다! 밑창은 크게 안 씻었어요. 어차피 또 더러워질 테니까요. 모서리 부분은 완벽하게 깨끗하게 하기는 어렵더라고요.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오빠 신발도 깨끗해졌어요. 운동화 세탁하기 참 쉽네요. 집에 베이킹소다 하나 정도는 두는 게 좋아요! 운동화 빨기 조금의 노력만 있으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운동화 빨래 어렵지 않아요. 집에서도 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호텔 수건 접는 법, 화장실 수납 예쁘게 하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결혼준비하랴 신혼생활하랴 정신이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감사한 시간들만 가득해서 행복하답니다^^ 예비신랑과 함께 살림팁들도 공부하고 하나씩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