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호텔 수건 접는 법, 화장실 수납 예쁘게 하기

by 수학부부 2021.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결혼준비하랴 신혼생활하랴 정신이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감사한 시간들만 가득해서 행복하답니다^^

예비신랑과 함께 살림팁들도 공부하고 하나씩 적용해나가고 있는 중이에요. 그중 오늘은 수전 예쁘게 접는 법을 알려드려볼게요. 본가에 살때는 저도 엄마의 손길로 수건을 쓰기만 했지 제가 접는건 아주 가끔 있는 일이었답니다. 이렇게 하나씩 배우면서 재미있기도하고 엄마의 손길이 그립기도해요 ㅎㅎ

 

여러 영상을 찾아보니 수건 접는법도 다양한데 그중에서 저는 호텔식 수건접기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정말 간단하니 한번 적용해서 실행에 옮겨보세요. 조금만 노력하면 예쁘게 살 수 있습니다. ㅎㅎ

 

살림 꿀팁, 종량제 봉투 예쁘게 접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살림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같이 하나하나 배워봅시다 ㅎㅎ 오늘은 종량제 봉투 예쁘게 접는 법을 가져왔어요

dodo-hd.tistory.com


 

호텔식 수건접기

먼저 적당한 크기의 수건을 준비해줍니다. 참고로 글씨가 없는 단색 수건이 제일 이쁜것 같아요.. 저는 이때 수건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예쁘게 펼쳐주세요.

 

그리고 한모서리를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줍니다. 최대한 양 끝선에 맞춰서 접어주는게 좋아요. 그래야 완성됐을때 반듯하고 이쁘답니다.

 

반응형

 

그리고 여기서 팁!!
안보이고 싶은 글씨나 그림이 있는 쪽을 네모 접는 구간으로 접어야 완성됐을때 보이지 않아요!!

 

그런다음 반대쪽을 밑에서 위로 반을 접어주세요. 한쪽은 삼각형으로 한쪽은 사각형으로 접어준다고 생각해주세요.

 

그리고 여기서가 중요합니다 그 상태로 뒤집어 주세요. 그대로 잡아서 뒤집어주시면 됩니다.

 

그상태에서 삼각형 꼭지점 반대편인 사각형지점부터 돌돌 말아주세요. 화살표 방향으로 말이죠!

 

접을때는 항상 양끝 선에 맞춰서 돌돌 말아주세요.

 

 

그렇게 접어서 남는 부분을 한겹이나 두겹 안쪽 천안에 넣어줍니다. 

 

이쁘죠? 정말 간단한 방법인데 지금까지 왜 이렇게 안했을까요 ㅎㅎ 

 

뭐니뭐니해도 흰색 수건이 제일 이쁜 거 같아요. 되면 흰색, 베이지 수건을 추천합니다!

 

짜잔 완성하면 이렇게 이쁜 모양이 됩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요. 조금만 노력하면 깔끔하게 살림 할 수 있다는 거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살림 꿀팁, 종량제 봉투 예쁘게 접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살림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같이 하나하나 배워봅시다 ㅎㅎ 오늘은 종량제 봉투 예쁘게 접는 법을 가져왔어요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