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스 구매 솔직 후기

by 수학부부 2020.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 1400일을 맞이해 남자 친구와 롯데몰을 다녀왔어요. 둘 다 요즘 자전거도 타고 해서 러닝화 같은 게 없었답니다. 그래서 감김에 하나 장만했죠.

 

2020/06/28 - [제품들 후기들] - 코치 COACH 여자 카드 지갑 제품 리뷰

2020/05/02 - [제품들 후기들] - 삼천리 자전거 선데이 가격 제품리뷰, 강아지와 함께!

2020/05/26 - [제품들 후기들] - 베리어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추천, 후기

2020/01/22 - [제품들 후기들] - 보다나 고데기 40mm 제품 리뷰, 솔직하게 후기해봅니다! 장단점


 

 

나이키 운동화 토도스

 

나이키 토도스

 

나이키 운동화 말고도 다른 것도 사서 차마 비싼 상품은 못샀어요. 할인하고 있는 상품 중에서 봤는데 그중에 이 친구가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나이키 토도스

 

이름은 나이키 우먼스 토도스 였어요. 인터넷 가격과 오프라인도 똑같았어요. 48,000원.

한 켤레씩 신어봤는데 참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계획에 없던 커플 운동화를 급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밑창이 얇은 건 별로 안신는 편인데 신발이 가볍기도 하지만 밑에도 얇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신발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색상은 검정과 흰색이 있었는데 저희 둘 다 흰색이 마음에 들어서 고민 없이 선택했어요. 검은색도 검은색 나름으로 멋있어요.


 

 

사진만 보면 자칫 촌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물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다만 운동화 전체가 흰색이라 때가 많이 타는 것 빼곤요.


 

 

하루 신었는데 밑창은 벌써 이렇게 변해버렸습니다. ㅎㅎㅎ 흰색을 구매하면 감수해야죠..!


 

 

신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깔끔하죠?! 런닝화, 커플 운동화로 손색이 없는 운동화입니다. 저는 운동할 때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신을 거라 이거로 골랐는데 잘 산거 같아요. 청바지에도 어울리고 운동복에도 아울려서 굿굿!

인터넷에 검색하니 토도스 todos 나름 인기있는 상품이었어요. 저는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습니다. 둘이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제 발 사이즈는 220인데 마침 220도 있어서 더 행복했죠. 가끔 가면 제 사이즈 없는 신발이 꽤 있거든요. 다양한 사이즈가 있다는 것에도 점수를 주고 싶어요.


 

 

나이키의 장점은 라인이 잡혀있다는 건데, 그점에서 저는 높이 평가합니다. 신는 순간 안착 감이 있고, 발에 맞게 잘 감싸줘서 오래 신고 있어도 편해요.


커플 운동화

 

 

 마지막으로 나이키 운동화 토도스 이름 남기고 갑니다. 일주일 정도 신어봤는데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발에 쉼을 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혹시나 런닝화, 커플 신발을 찾는다면 나이키 토도스 추천이요!


나이키 포스팅이 다음 스타일 메인에 올랐어요 >< 깜놀했네요 ㅎㅎ 기념으로 남겨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