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살림 꿀팁, 종량제 봉투 예쁘게 접기

by 수학부부 2021.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살림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같이 하나하나 배워봅시다 ㅎㅎ 오늘은 종량제 봉투 예쁘게 접는 법을 가져왔어요. 처음에는 한장씩 뽑는 방법을 할까 했는데 너무 안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접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접는건 시간이 꽤 걸리지만 그래도 이런거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예랑이께선 얼마 못간다고 하였지만 ㅋㅋㅋ

 

 

호텔 수건 접는 법, 화장실 수납 예쁘게 하기

 

호텔 수건 접는 법, 화장실 수납 예쁘게 하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결혼준비하랴 신혼생활하랴 정신이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감사한 시간들만 가득해서 행복하답니다^^ 예비신랑과 함께 살림팁들도 공부하고 하나씩

dodo-hd.tistory.com

 


 

 봉투를 정리해서 넣을 통과 사용하는 쓰레기 봉투를 준비해봤어요. 그럼 접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봉투를 세로로 반을 접어주세요. 처음부터 반듯하게 접어주셔야 나중에봐도 이뻐요.


그런다음 3단으로 접어주세요. 제가 접는 봉투는 곡선부분이 맞닿아서 딱 접히더라구요.


3단으로 예쁘게 접어주면 깔끔해집니다. 금세 작아졌어요.


그리고 곡선부분까지 반을 접어주세요. 봉투가 길다면 또 접어주면 되겠죠?


그리고 또 반을 접습니다. 정말 방법은 접는게 끝! ㅎㅎ


귀여운 네모가 될때까지 접아주세요.


어느정도 접었다면 반대쪽 손잡이 부분을 잡고 한번 감아줍니다.


그리고 또 감아주세요. 이것도 적당한 길이가 될때까지 감아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한마디가 남았을때 대각선을 접어주세요. 봉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한데 어느정도 남겨주는게 좋아요.

 

 

 

그러면 접은쪽은 위로 올라가겠죠? 올라간 부분을 한겹 안쪽으로 넣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작은 네모가 만들어집니다. 끝! 완성이에요!


앞뒤를 봐도 깔끔하죠? 딱 떨어져요.


옆에서보면 이런느낌! 폭신한게 귀여워요. 예쁘고 깔끔하게 접어야 이런 모양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안쓰는 작은 반찬통에 담았어요. 노란색은 음식물쓰레기봉투랍니다. 방법은 동일하게 접어주면 어떤 봉투든 예쁘게 정리할 수 있어요!


 

 귀엽죠? 오빠가 보더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며 칭찬해줬어요 ㅋㅋㅋㅋㅋ 이 습관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해보려구요. 그리고 접어서 보관하니까 확실히 깔끔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해요.

 

공간활용도 되고, 눈이 깔끔해져서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아기자기하고 이쁜 살림해보세요!

 

호텔 수건 접는 법, 화장실 수납 예쁘게 하기

 

호텔 수건 접는 법, 화장실 수납 예쁘게 하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결혼준비하랴 신혼생활하랴 정신이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감사한 시간들만 가득해서 행복하답니다^^ 예비신랑과 함께 살림팁들도 공부하고 하나씩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