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볼 만한 추리 반전 영화 추천 BEST15

by 수학부부 2020. 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추리하면서 보는 영화를 준비했어요. 반전 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오늘 이 포스팅 한번 확인해주세요!

 

반전영화 BEST 7 추천,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오늘은 어떤 주제의 영화들을 가지고 왔냐하면요. 반전 영화입니다. 반전영화 중에서도 생각없이 보다가 마지막에 뒤통수를 두둘겨 맞는 그런 영화랍니다. 또한 추리영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나이브스 아웃, 셜록 홈즈, 탐정, 조선 명탐정, 인비저블 게스트, 그림형제-바르바덴 숲의 전설, 평행이론, 그림자 살인, 악의 연대기 , 숨바꼭질, 성난 변호사, 고백, 나를 찾아줘, 윈드리버

 

영화 한 줄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나이브스 아웃 :: 최근에 나온 영화로 겨울왕국 때문에 묻혀서 많은 분들이 개봉했는지도 모를 영화일 거예요. 하지만! 저는 봤죠!! ㅎㅎ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스릴 넘치는 스토리는 아니었고, 오리지널 추리 영화 느낌이었어요. 처음에는 약간 지루한 감이 있지만 중반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반전에 반전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셜록 홈즈 :: 셜록 홈즈는 영화가 많은데 그중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영화는 주드로과 로버트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굉장히 재미있게 봤고, 시리즈로도 나왔으니 시간 되시면 봐보세요! 두 남자의 케미도 좋고!! 영화 스토리도 재미있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탐정 ::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에도 올린 영화입니다. 코믹적인 요소가 잘 가미돼서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영화이고, 실제 탐정이 추리를 하는 영화라서 코믹과 추리 둘 다 잡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조선 명탐정 :: 조선시대에 명탐정이 있다면 아마 이런 느낌 아닐까요? ㅎㅎ 영화가 워낙 잘돼서 시리즈로도 나온 영화죠. 이 영화도 코믹과 추리가 잘 섞여있어서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 이 영화는 추리, 반전, 스릴러 영화로 베스트 3안에 드는 영화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안 보셨다면 꼭 보세요. 남자 친구랑 보면서 계속 추리했는데 그 추리가 완전히 비켜나가고 소름이 쫙 끼치는 경험을 했답니다. 눈치가 빠르다면 알 수도 있는데 저는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마지막 반전에서 소름이,, ㅎㅎㅎ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그림형제 :: 오래된 영화지만 저는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평점은 낮지만 저는 굉장히 인상적인 게 봤어요. 이런 류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 )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평행이론 :: 이 영화 역시 평점도 낮고 약간 허술하긴 하지만 집에서 생각 없이 보기엔 좋은 영화입니다. 저도 집에서 봤는데 뭐 나름 괜춘했어요. 기대하지 말고 보셔요 ㅎㅎ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그림자 살인 :: 개인적으로 저평가된 영화라고 생각해요. 뭔가 으스스한 추리물입니다. 꽤 오래된 영화지만 지금 봐도 이질감 없을 만큼 괜찮은 영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악의 연대기 :: 요것도 집에서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그냥 평타! 끝!

 

액션영화 추천 7편, 시원하고 짜릿해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봤어요. 영화표 참고해보세요. ^^ 최신 액션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로 모아봤어요. 최신 액션 영화 추천 가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숨바꼭질 :: 말이 안 되는 스토리긴 하지만 여배우의 연기력에 무서워서 벌벌 떨었어요 ㅎㅎㅎ 자극적인, 뭔가 소름 끼치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ㅎㅎ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성난 변호사 :: 이것도 집에서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작은 반전도 있고 나름 즐겁게 본 영화예요.

 

반응형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고백 :: 일본 영화입니다. 보고 나면 소름 끼치고, 마음이 좀 불편한 영화였어요. 여배우의 연기력이 한 몫하는 것도 있지만 내용 자체가 소름 끼치기도 합니다. 어두운 영화 보고 싶다면 추천해드려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나를 찾아줘 :: 추리 영화라면 이 영화 볼만합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마지막 반전까지! 추리 영화로 잘 갖추어진 영화입니다! 추천추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윈드 리버 :: 재미로 보면 안 되는 영화입니다. 영화 적인 배경을 알고 봐야 하고, 잔잔하면서도 묵직한 영화라서 어떤 분들은 지루하다고 하실 수 있어요. 잔잔하고 재미보다는 내용을 위주로 보길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그 외 다양한 영화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