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어트식단 추천 선식두부유부초밥, 간단하고 맛있다!

by 수학부부 2020.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 오늘은 지난 주말에 만든 두부유부초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거든요. ㅎㅎ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서 나눠봅니다!!

 

내돈내산 강아지 관절 칼슘 영양제 베츠, 맛있게 잘 먹어요

거북목 교정 꼬북베개 경추베개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남자친구가 만들어준 수제 도시락, 고마워요


 

 

두부유부초밥, 건강식 추천!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선식 두부! 제 네이버 블로그에도 후기를 한번 올린 적 있어요 ^^ 두부가 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부드러워서 다이어트식으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선식두부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64칼로리!) 먹을수록 괜찮은 것 같아요!

(참고로, 광고 아닙니다. 협찬도 아니에요 ㅋㅋㅋㅋ)

 

 

 

 

선식두부유부초밥은 남자 친구랑 같이 만들어봤어요. 만드는 게 정말 간단해서 ㅋㅋ 일단은 두부를 하나씩 빼주세요. 물기는 따로 빼주시는 게 좋아요.

 

 

 

 

손으로 으깨주시면 굿굿! 아이들과 간단한 간식 만들기 놀이할 때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두부가 엄청 부드러워서 으깨는데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오물조물 ㅋㅋㅋ

남자 친구가 너무 부드러워서 잘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고.. ㅋㅋㅋ

 

 

 

 

어느 정도 으깨고 나서 유부초밥 가루를 넣고 비벼줘요. 식초는 따로 넣지 않았어요.

 

 

 

선식두부

 

조금씩 덜어서 유부에 넣어주면 끝입니다! 선식 두부가 일반 두부랑 다르게 부드러워서 모양이 잘 안 잡히더라고요.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 저는 괜찮았어요!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원래 음식은 만들면서 먹어야 하는 법이기에 하나씩 먹어봤는데 진짜 입안에서 녹아요. 두부가 그냥 살살 녹습니다. 거기에 유부의 간까지 더해지니까 더 맛있었어요.

 

 

 

선식두부

 

정말 금방 만들었어요! 두부 때문에 흐물흐물하지만 ㅋㅋㅋ 저는 부드러워서 그게 더 좋더라고요. 정말 다이어트식으로 딱인 것 같아요. 먹는 순간 건강하다는 느낌이 들고, 속이 깔끔해요.

도도도 먹겠다고 킁킁 ㅋㅋ

 

 

두부유부초밥

 

다이어트 식단 찾는 다면 두부 유부초밥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이요! 왜 이게 유행했는지 알겠네요! 아마 자주 해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두부유부초밥

 

비주얼은 좀 그래도 건강식으로는 정말 굿입니다. 간편한 두부요리로도 좋고, 더군다나 칼로리 걱정 없는 선식 두부로 만들어 먹으니 더 좋고요. 

80g 3개로 만들었는데 양도 넉넉하고 딱 좋았어요. 두부가 정말 한 캐리 했어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으로 두부유부초밥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