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거북 목 교정 꼬북베개 일자목 베개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20.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꼬북 베개 광고를 많이 해서 오늘 이 포스팅이 광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절대 아닙니다!!

 

여름용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예전에 작성한 아에르 마스크 포스팅이 꽤 조회수가 높아서 이번에 여름용을 구매할 때도 꼭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답니다. 아에르를 쓰고 난 뒤에는 꾸준히 남자 ��

dodo-hd.tistory.com


 

라이프굿즈 꼬북 베개

제 돈 주고 산 100% 솔직 후기입니다. 베개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제 의견은 참고만 해주세요!

평상시에도 목, 어깨, 허리가 아파서 불편했는데 최근 들어서 아침에 일어날 때 , 일하는 중에도 너무 아프더라고요. 가만히 있어도 아파서 아무것도 못하겠고...거기다가 앉아서 컴퓨터로 일을 하다 보니 거북목까지 약간 있어서 자세 또한 안 좋았습니다.

사진출처 - 라이프굿즈 홈페이지

위 이미지처럼 저 부위가 정말 아파서 움직이지를 못했었어요.

 

그래서 이건 안 되겠다 싶어서 매일매일 스트레칭을 하거나 수건으로 베개를 만들거나, 낮은 베개를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해 봤는데 그래도 아프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꼬북 베개 광고를 발견했어요. 솔직히 광고를 안 믿는 편인데 꼬북 베개는 모양이 일반 베개랑 좀 달라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저처럼 거북목 일자 목이신 분이라면 오늘 리뷰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택배는 3일 만에 왔어요. 좀 느렸어요 ㅠ 그리고 가격은 허더 더 ㅎㅎㅎ 저한테는 비쌌습니다. 거의 5만 원 돈이니까요 ㅠㅠ 그만큼 기대가 컸습니다.

 

꼬북베개

색은 파란색과 노란색이 있었어요. 둘 다 색이 촌스러웠지만 그나마 노란색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노란색을 좋아도 하기 때문에 ㅎㅎ 추가로 베개 덮개(?)도 판매했어요. 저는 돈을 아끼기 위해 패스 했습니다. 

 

재질이 뭔가 실리콘(?) 같은 느낌이랄까요. 발암물질 있는 재질 있잖아요 라돈느낌?!?! 약간?!ㅋㅋㅋㅋㅋ 이게 그렇다는 건 아니고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냄새가 나면 어쩌나 했는데 안 나고 괜찮았어요. 베개 라인도 인체에 딱 맞는 라인으로 잘 나왔더라고요.

 

뒷면은 뭔가 마감처리가 조금 안된 외관이었는데 보니까 잘 되어있었어요. 제가 이런 베개를 처음 써봐서 이것저것 신기하더라고요.

 

꼬북베개

광고로 봤을 때 딱딱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했던 거보다 말캉해요. 틀이 잡혀있으면서 말랑해서 딱딱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탱탱해서 꺼짐현상이 없을것 같았어요. 

 

누워봤습니다. 처음에 누우면 불편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처음에 어색했는데 계속하니까 괜찮더라고요. 베개 위치도 목과 머리 사이에 적절하게 누울수 있어서 목이 휘거나 하지 않았어요.


머리가 아닌 목으로 베는 베개라고 그러더니 딱 그렇더라고요. 이런 베개는 정말 처음이었습니다. 왠만한 경추베개 저리가라입니다. 

 

효과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하루 만에 효과가 있었어요. 제가 정말 목, 어깨, 허리가 아파서 매일 남자 친구나 가족들에게 안마해달라고 그랬거든요?! 근데 하루 베고 잤는데 아침에 어깨가 안 아팠어요!!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우연이겠거니 해서 며칠을 더 베고 잤는데 꼬북 베개를 하고 나서는 아침에 어깨가 안 아팠어요. 허리도 아파서 일할 때마다 불편했는데 전혀 안 아프더라고요.

저한테는 정말 딱 맞는 베개였어요. 지금 2주째 꾸준히 쓰고 있는데 정말 안 아파요. 일자 목을 곡선으로 딱 잡아줍니다.

 

반응형

 

이건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믿어주세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제가 옆으로 자는 편이 있는데 그게 좀 불편했어요. 잠은 천장을 보고 자는 게 좋다고 하지만 하루아침에 습관을 바꾸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귀찮지만 최대한 바른자세로 자려고 노력중입니다!

 

아버지도 하루 사용해보시고는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주변에 많이 홍보하고 있어요. 저에게 새 삶을 줬다고요 ㅎㅎ 항상 어깨가 아파서 돌아다닐 때도 불편했는데 이젠 그런 게 없답니다.


그리고 어깨라인도 생기는 것 같아서 내심 또 좋더라고요. 자는 시간 동안 꼬북 베개가 자세를 교정을 시켜줘서 따로 물리치료를 받지 않아도 될 정도랍니다.솔직히 베개 사고 나서도 아프면 물리치료를 받으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제가 정말 안 해본 게 없어요. 침도 맞아보고, 운동도 해보고, 일자 목 물리치료도 해봤는데 그중에 최고는 정말 꼬북 베개였어요. 거북목 베개 찾고있다면 꼬북베개 정말 추천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는데 저는 정말 효과 있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렇게 후기를 남기는 겁니다!!


2020.11.29 후기

한번더 후기를 남기는게 좋을 것 같아서 끄적여 봅니다. 내돈대산 후기인만큼 솔직하게 쓸게요. 좀더 오래쓴 결과, 승모근이 사라지는 마법은 없습니다. 다만 확실히 목을 교정시켜주기때문에 일어나면 목은 개운해요. 근데 저는 하루종일 직장에서 컴퓨터도하고, 운동도 자주 못하는 편이라 자세가 안좋아서 어깨 허리까지는 통증이 완화되지는 않더라구요. 이건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목은 확실히 개운합니다. 안아파요. 

 

 

그리고 자고일어나면 어느순간 제가 옆으로 자고 있는걸 발견할 때가 종종 있어요. 옆으로 누워있으면 좀 불편하기는해요. 그래서 바른자세로 되도록 잡니다. 오랫동안 쓰니 이제는 좀 적응이 됐고, 저는 다른 베개는 잘 못쓰겠어요. 불편한걸 못참는 분이시라면 비추합니다. 역 C 목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예요. 항상 바른 목 자세를 유지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