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내돈내산 강아지 관절 칼슘 영양제 베츠, 맛있게 잘 먹어요

by 수학부부 2020.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도도가 먹고 있는 칼슘 영양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아닙니다, 제 돈 주고 제가산 내 돈 내산 반려견 영양제입니다. 

 

사료 안먹는 강아지 먹게 하는 법! 꿀팁!

 

사료 안먹는 강아지 먹게하는 법! 꿀팁!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사료 안먹는 강아지들을 위한 꿀팁입니다. 저희 강아지 도도도 최근까지 엄청 배고플때만 먹고 사료를 거의 안먹는 편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

dodo-hd.tistory.com

 


 

 

수의사 영양 솔루션 강아지 영양제 베츠

원래는 도도가 영양제를 아예 안 먹었어요. 근데 나이가 점점 드니 다리도 둔해지고, 이제는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람도 예방을 위해 영양제를 챙겨 먹듯이, 강아지 미리미리 예방을 해야 하니까요. 강아지의 고질병 1순위가 관절질환이기도 하죠.

 

특히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같은 경우에는 다리뼈가 길기 때문에 칼슘 영양제는 되도록 먹여주는 게 좋답니다. 강아지 관절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곳이 바로 슬개골인데 거기에 딱 맞는 영양제였어요.

 

 

그렇게 해서 이것저것 검색해서 찾은 영양제가 바로 베츠였습니다. 수의사들이 만든 영양제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순도의 기능 소재만 넣은 영양제였어요. 첨가물 없이 닭고기와 연어로 만든 영양제!

 

 

10g당 14포가 있으며, 금액은 15400원으로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금액 같아요. 저한테는 말이죠... ㅎㅎ

 

 

영양제를 살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정말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강아지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인데 베츠는 그 걸다 충족하는 영양제였어요.

강아지가 좋아하는 닭고기와 연어로 만들어서 간식 겸용 영양제로 인기가 많더라고요. 

 

 

후기를 보니까 다들 강아지가 맛있게 먹는다는 후기였어요. 저는 솔직히 그게 제일 컸어요. 왜냐하면 도도 입맛이 정말 예민하거든요. 자기 입맛에 안 맞으면 안 먹는 아이라 잘 먹는 애견 영양제를 찾고 있었어요.

 

 

강아지 칼슘 영양제 베츠는 여러모로 사기 전부터 기대가 갔어요. 첨부터 많이 사고 싶었지만 일단은 1개만 사서 도도의 반응 보려고 했죠. 근데 이렇게 꺼내들자마자 반응이....ㅋㅋㅋㅋㅋㅋ

 

 

도도 반응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이런 ㅋㅋ 너무 잘 먹어요.. ㅋㅋ 일단 잘 먹는 것에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하루 권장량을 한포로 딱 정해져 있어서 그것도 좋더라고요. 상세페이지 상에는 100% 천연원료로 만들었다고 하니 믿어봐야죠.. ㅎㅎ

 

자세히 보니, 효과를 보려면 12주 이상 꾸준히 먹여야 한다고 하는데 저도 일단은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지금 6개까지 먹였는데 아직까지는 맛있게 잘 먹고 있답니다.

 

 

보이시죠? 이 혀놀림 ㅋㅋㅋㅋ 아주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소리만 들리면 와다다다 뛰어와요 달라고 ㅋㅋ

 

 

진득한 액체형으로 냄새는 맛있는 연어 냄새가 나요. 쫙쫙 끝까지 짜주면서 먹였어요.

 

 

저처럼 강아지 슬개골 탈구, 관절 예방 등으로 반려견 관절 영양제를 찾고 있다면 베츠 추천드릴게요. 전반적으로 나쁜 점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좋은 성분을 사용했고, 식약처 인증도 받은 제품이니까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 제 돈 주고 산 영양제입니다! ㅎㅎㅎ 앞으로 저는 꾸준히 먹여보려고 해요.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도도 인스타

www.instagram.com/dodoand.me/

 

도도💕(@dodoand.m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11명, 팔로잉 0명, 게시물 94개 - 도도💕(@dodoand.m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www.youtube.com/watch?v=PiwKiEyMm1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