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이케아 가면 무조건 사야하는 필수템, 이케아 거울

by 수학부부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이케아에서 구매한 거울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살생각없이 구경하기 위해서 갔는데 정말 저렴하게 거울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에 치면 4만원으로 나오는 가서 사면 19,900원!! 퀄리티 면에서도 이정도 가격에는 못사겠다는 감이 딱와서 안살 수가 없었어요. 마치 거울도 망가져서 제대로 된거 사야겠다 생각하던 참이었거든요.

 

샌디스크 128GB USB 후기

보다나 고데기 40mm 제품 리뷰, 솔직하게 후기해봅니다! 장단점

 

보다나 고데기 40mm 제품 리뷰, 솔직하게 후기해봅니다! 장단점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후기 포스팅을 적어보네요 : ) 얼마 전 남자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보다나 봉고데기를 선물 받았어요 >< (너무 행복합니다) 그럼 후기를 찬찬히 시작해볼게요

dodo-hd.tistory.com

카미안느 미백바디미스트,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 줘요. 솔직후기


 

 

이케아 나무거울 후기

이케아 거울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상품 답게 조립해야해요. 간단한 조립이지만 설명서를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앞 뒷면 튼튼하게 되어있고, 나무 마감도 잘 되어있었어요. 처음에는 작은 거울 살까 하다가 큰 거울 보니까 눈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늙었나 봅니다 ㅎㅎ

 

 

이런 나사들이 있었어요. 나사도 촌스러운게 아니고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나사였습니다. 

 

 

요로조리 돌리면서 완성시켜봤어요. 깔끔!

 

 

세우면 이런 느낌이에요. 폭이 꽤 넓어서 그냥 세워도 서는 형태의 거울이었어요. 괜찮더라구요 ^^

 

 

색도 밝은 나무톤이라 화사하고 이쁘고, 잘 세워지는게 디자인적으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뒤에도 깔끔!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나는 거울이었습니다. 나중에 신혼집으로 이사갈때 하나더 구입해서 화장대 거울로 사용하려구요 ㅎㅎ

 

 

같이 쓰는 어머니도 일단 커서 만족하셨어요.

 

큼지막하죠?? 잘산 것 같아요. 뿌듯합니다 ^^ 그럼 여러분도 즐거운 쇼핑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