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

남자친구가 만들어준 수제 도시락, 고마워요

by 수학부부 2020.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일상글을 올려보네요. 그동안 남자 친구가 싸준 도시락들이에요. 남기고 싶어서 포스팅해봐요 : )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친구가 싸준 도시락

 

▲ 도시락

 

 

오빠가 잘하는 김치볶음밥과 맛있는 유부초밥, 만두, 롤샌드위치를 싸줬어요. 귀엽게 잘 싸죠? 날씨가 안좋아서 실내에서 먹었네요.

 

 

 

 

귀여운 치킨너겟과 함께 싼 도시락 제가 단무지를 많이 먹어서 듬뿍 넣어줬어요 ㅎㅎ

 

 

 

 

스트레스 받고 퇴근했는데 오빠가 맛있는 도시락을 만들어줬어요. 정말 센스있는 도시락이죠?? >,<

 

 

 

 

나날이 발전하는 남자친구 도시락입니다. ㅎㅎ 여름에 놀러갈때 도시락을 싸줬어요. 여름 도시락!

 

 

 

 

이번엔 건강 도시락을 싸줬어요. 연어가 여자한테 좋은 음식인거 아시죠? 고급지게 잘 싸왔어요.

 

 

 

 

귀여운 샌드위치 도시락을 싸온 남자 친구, 이게 첫 도시락이었어요. 귀여운 하트를 끼워서 정정스럽게 만들어 줬죠 ㅎㅎ

 

 

 

 

오빠가 아침부터 싸온 김밥과 샌드위치!! 김밥 보고 정말 감동이었어요. 새벽부터 일어나서 했을 오빠 모습이 기특합니다.

 

 

 

 

베이컨 햄 말이와 볶음밥이 꿀맛이었던 도시락!

 

 

 

 

예술 점수로 따지면 아마 이 도시락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든 느낌으 들죠?? 저 하트가 너무 궈여웠어요 >,<

 

 

 

 

맛있는 라면과 함께 먹은 김밥! 같이 가져온 달걀도 정말 맛있었어요.

 

 

 

 

남자 친구가 김밥에 재미가 들렸는지 자주 싸왔어요 ㅋㅋ

 

 

 

 

맛있는 만두와 함께 싸온 도시락이었어요! 계란후라이도 참 예쁘게 만들었죠?

 

 

 

 

최근에 해준 도시락이에요. 유부초밥과 최근에 오빠를 통해 알게된 노브랜드 핫 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도 해왔어요. 달콤, 매콤이 잘 어우러진 도시락이었어요 : )

 

 

치킨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노 브랜드 브랜드 핫 스파이시 오븐 구이 치킨 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핫 스파이시 오븐구이치킨을 리뷰해볼까 해요. 저는 마니아처럼 사 먹는 사람은 아닌데 남자 친구가 요즘 맛있는 음식이라며 사줬답�

dodo-hd.tistory.com

 

 

여자친구를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고 있는 남자라면, 요런 느낌 어떨까요? ㅎㅎㅎ 네 자랑이에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