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새우 감바스 만들기, 이렇게 쉬운거였어?!

by 수학부부 2021.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파티음식으로 유명한 감바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결혼하면 꼭 한 번 감바스를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불금인 기념으로 한번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간단하고 맛있는 조개찜 만들기

간단하고 맛있는 조개찜 만들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정말 쉽게 먹을 수 있는 조개찜 만드는 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이 레시피는 저희 회사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방법이랍니다. 우연

dodo-hd.tistory.com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원팬토스트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원팬토스트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이번 주말 아침에 일어났는데 갑자기 토스트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했어요. 그리고 원팬토스트라는걸 발견했죠. 바로 오빠랑 재료를

dodo-hd.tistory.com







[ 초간단 감바스 만들기 ]

오늘은 감바스 먹는날~~!!! 분위기 내고 싶을때 감바스 만들어보세요. 초간단 감바스 레시피! 감바스 만드는법!!


저는 새우를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앞으로 새우는 이걸로 구매하려고요. 양이 많아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료 준비: 새우, 매운 고추, 파, 바게트, 마늘, 후추, 올리브유





[1]
새우는 냉동으로 해뒀던 터라 물로 좀 녹였어요. 저는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덜었어요. 새우 양은 알아서 잘 맞추세요 ㅋㅋㅋㅋㅋ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도록!





[2]
새우는 키친타월로 말린 후 후추로 약간 간을 해주세요.





[3]
그 사이에 마늘을 썰어주세요. 어느 정도 두께감 있게 썰어주는 게 좋아요. 마늘도 좋아하시면 많~이 썰어주세요.






[4]
고추는 엄마가 주신 매운 고추를 사용했어요. 고추는 썰지 말고 통째로 넣어서 사용해주세요.




[5]
바게트도 큰 걸로 파리바게트에서 구매했어요. 많이 먹고싶어서 큰걸로 ㅎㅎㅎ 적당한 두께로 썰어주세요.





[6]
재료 준비가 끝나면 바로 시작합니다. 감바스 만드는 건 간단해요! 올리브유를 팬의 1/4 정도 둘러주세요. 꼭 올리브유를 사용해야합다!!

중불에서 마늘을 넣어주세요.




[7]
지글지글거리면 고추를 넣어주세요. 고추 양은 1인분일 때 수저 1 숟갈 정도 양으로 넣어주시면 좋아요.





감바스 만들기

[8]
그리고 바로 새우를 넣어주세요. 그렇게 5-7분 정도 지글지글할 때까지 데워주세요. 섞지 말고 그대로!!








감바스요리

[9]
마지막으로 파 넣고 후추 탁탁 털어준다음 좀 더 데워주면 끝!! 저는 데코용으로 파슬리 좀 뿌렸어요.


저는 간은 따로 안 했어요. 새우에서 나오는 염분으로 간이 다 된답니다.



그렇게 예쁘게 차려주면 끝납니다. 이날은 파티 느낌 내고 싶어서 이것저것 준비했어요.ㅎㅎ 조개탕, 감바스, 두부요리까지!!



바게트도 에어프라이어에 170도에 5분 정도 미리 구워 줬습니다. 약간 구워줘야 맛있어요.



감바스 만드는법

감바스 먹는 법은 바게트를 올리브 오일에 약간 찍은 다음 새우, 파, 마늘을 올려서 한입 베어 무세요. 그럼 올리브와 새우의 육즙이 쫙 나오면서 새우 살이 터지는데 얼마나 맛있게요?!

오빠도 맛있다며 식단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다고 칭찬을 어찌나 하던지요 ㅎㅎㅎ 뿌듯했어요!





감바스

저의 첫 감바스 요리가 성공적이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간단한데 만들고 나면 있어 보이는 요리! 감바스였습니다. 가끔 양식이 꽂히면 만들어 먹어보세요!! 정말 실패 없는 요리입니다. 제가 결혼하고 요리한 메뉴 중 베스트 안에 들어가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간단하고 맛있는 조개찜 만들기

간단하고 맛있는 조개찜 만들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정말 쉽게 먹을 수 있는 조개찜 만드는 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이 레시피는 저희 회사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방법이랍니다. 우연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