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백운호수 카페 넬라포레스타 , 이런 곳이 있었어?!!(애견동반 가능)

by 수학부부 2019.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같은 날! 추천하면 좋은 곳을 알려드릴게요! 안양이나 산본 쪽에 거주하신다면 백운호수 많이들 가실텐데요. 예전에는 밥먹을 곳 말고는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최근에 갈만한 곳이 생겼답니다!!! 넘넘 추천하는 곳이에요!

 

 

2019/09/08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요리터 공유주방 :: 이색데이트하기 참 좋아요!!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9/03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엔터식스 :: 드디어 데이트 할만한 곳이 생겼다!!! 데이트 할만한 곳

2019/08/31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 실내 실외 추천드릴게요♥


 

장소와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넬라포레스타 

남자친구가 찾아온 곳인데 처음에 기대가 많이 없었는데 가고나서 오빠한테 너무 고마웠답니다. 가족들와 오기도 좋고, 누구와 와도 행복한 기분을 느낄수 있는 곳이라 생각해요. 그럼 알려드려볼게요!

 

 

넬라포레스타 주차장 

처음 오고나서 놀란 부분은 바로 주차장! 주차장이 얼마나 넓은지 정말 놀랐어요... 카페인데 식당같은...하하하....주차요원분들이 3명씩이나 있는 곳이었어요 와우 ㅎㅎ

 

그렇게 길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멋있는 곳이 나온답니다. 숲속에 숨겨진 성같은 느낌이었어요 : )

 

애견 동반 가능 

카페 내부에는 강아지 입장이 불가하지만 외부에는 가능하답니다!! 배변처리는 꼭 해주시고요! 넘넘 좋죠?!

 

넬라포레스타는 오픈한지 얼마 안됐더라고요. 거의 2-3달 된? 그래서 그런지 신세대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가격대는 좀 비싼편이었어요. 인당 음료는 무조건 주문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비싸다 생각했는데 여기 있다보니 받을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또 주차장을 보고 얼마나 크길래 저 차들이 다 주차가 되어있지? 하고 고민했는데 들어가보니 자리거 엄청 많더라고요. 카페가 아니라 그냥 하나의 동산 같았어요.

 

카페 밖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고, 마당에도 테이블이 많답니다.

 

마당이 꽤 넓어서 걸어다니기도 넘 좋고, 밑에는 산책로도 있어서 음료를 마시고 잠깐 걷기에도 좋답니다!

 

중간중간에는 예쁜 장식물들도 있어서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그럼 내부를 구경해볼까요~?

 

짠 1층에 들어가면 맛있는 빵냄새와 더불어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바로 보인답니다.

 

곳곳에 자리도 있고,

 

음료와 빵도 바로 눈앞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걸 볼수 있어요!

 

빵들도 먹음직스러웠답니다. 오면서 보니까 제빵사 분이 엄청난 내공이 있는 분이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빵들이 다른 빵과 다르게 먹음직 스러웠어요!!

 

저희는 먹기위해 2층으로 올라갔어요. 메뉴는 레몬에이드, 초코, 망고스틴!

 

한번도 안먹어본 빵이라 도전해봤어요 : ) 쪼개보면! 안에 크림과 망고가 있었답니다. 전혀 예상이 안가는 맛!

 

한입 먹어봤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고 빵의 식감이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빠랑 한입 먹고 눈이 커졌어요!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고 서로 칭찬해줬죠 ㅎㅎㅎㅎ

음료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커피를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음료는 그냥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맛이랍니다 ㅎㅎㅎ 빵이 맛있는 곳이에요 호호호;;

어느정도 음료를 먹고 오빠랑 저는 카페 구경을 해보기로 했어요. 카페 옆에는 작은 온실이 있더라고요. 들어가봤는데 여기도 테이블이 많았어요. 차가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온실 내부도 너무 이쁘게 꾸며놨어요 ㅠㅠ 여기서 먹을걸 하고 후회도 했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게 잘 되어있죠? 

 

마지막은 산책로까지!

 

 

영업시간 & 장소 

매일 10:00~22:00

 

 

후기 

카페라고 해서 그냥 앉아서 음료만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산책 탐방하기에도 넘 좋더라고요. 가족끼리 와도 넘 좋고, 강아지 데리고 와서 산책시키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카페가 넘넘 넓어서 구경하고, 수다떨고, 음료먹으면 기본 2-3시간은 채우는거 같아요! 저는 여기 넘넘 추천합니다!! 여기는 백운호수를 오고싶게 만드는 곳이 될거 같아요 : )

 

넬라포레스타 현재는 영업중지라고합니다. 영업 안한대요~~~

2019/09/08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요리터 공유주방 :: 이색데이트하기 참 좋아요!!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8/31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 실내 실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