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엔터식스, 드디어 데이트 할만한 곳이 생겼다!!!

by 수학부부 2019.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께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8월 31일 안양역에 엔터식스가 오픈을 했어요. 처음에는 전혀 기대 안 했다가 공사되는걸 계속 보다 보니까 기대가 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오픈 다음날 바로 가봤답니다.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 실내 실외 추천드릴게요♥

안양에 가볼만한 곳 :: 안양예술공원, 물놀이와 예쁜카페, 볼거리 가득★

안양 중앙시장 맛집 :: 가면 꼭 먹어야하는 간식들!! 호떡, 떡볶이, 김밥, 도넛

 


장소와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안양 엔터식스 Enter6 

안양역 바로 옆에있는 엔터식스 앞에는 이렇게 큰 조형물? 도 있답니다. 들어가는 문은 지하, 안양역 맡은 편, 역 밖 1층 등등 입구가 많아요.

 

아직 완벽하게 공사가 끝난게 아니에요. 안양역에 스타벅스도 생긴다네요 ㅎㅎㅎ 사람들 엄청 몰리겠죠? 저는 잘 안 가는데 한국사람들은 참 유행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여하튼 스벅도 생기니까 북적북적해질 거 같아요!

 

 

층 소개

지하부터1층은 스트릿 패션, 라이프스타일이고, 2층은 패션잡화, 3층 여성 캐주얼, 4층 스포츠 아웃도어, 5층 남성 캐주얼, 6층 서점, 7층 푸드 스트릿, 8층 롯데시네마 이렇게 있습니다.

 

오픈날이라서 거의 대부분이 할인행사를 했답니다. 저도 한번 보고 들어갔죠!!

 

짜란 입구 들어가봅니다 : ) 들어가는 순간 넓은 나이키 매장과 톱텐이 보여요! 그리고 정-말 많은 사람들!!! 안양에 있는 사람들은 다 온 거 같아요 ㅎㅎㅎ 전에 있던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는 북적북적함 ㅎㅎ

 

옷 브랜드도 엄청 많았어요! 심하게 많아서 어디서부터 봐야 할지 몰랐답니다///(๑❛ڡ❛๑)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다 못 남겼어요. 그중 몇 군데만 찍어서 넣어봅니다. 사람도 많아서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정말 정말 볼게 너무 많았어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이상이랍니다!

 

오픈 당일이라서 1+1 할인 행사하는 곳도 많았어요! 그래서 제 남자 친구도 지오다노에서 셔츠 1+1으로 구매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정신없어욬ㅋㅋㅋ 테마가 아주 여러개 ㅋㅋㅋ 그래서 재미있고 확실히 2-30대층을 맞춘 느낌이 났어요. 볼거리가 충분했습니다! 전에 있던 백화점과는 정반대의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은 기존에 있던 롯백 화장실을 활용했어요.

 

 

그리고 생각치도 못한 곳도 발견했어요. 사진 촬영하라고 만들어 놓은 포토존! 실제로 보면 더 괜찮아요. 3가지의 테마로 나눠서 배경을 만들어놨어요. 바로 여자화장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찍은 여자들을 위한 곳

 

또 저희는 엔터식스 멤버십 가입하고 5000원 할인권도 받았어요. 그래서 만원 아꼈답니다 ㅎㅎㅎ 이미 지났지만 기념삼아서 올려봅니다. 그리고 여러분!!! 엔터식스 안양역점은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다른곳보다 4배나 더 된답니다!!! 그러니까 되도록이면 꼭 적립하세요(^-^)乃

 

그외에도 곳곳을 예쁘게 꾸며놨어요.

 

마지막은 푸드코트!!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의외로 괜찮았어요. 먹을 곳도 진짜 많고, 제대로 잘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분위기도 먹고 싶을 만하게 조성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실내 데이트 한 번에 하기도 참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분위기 정말 괜찮죠?

 

와서 먹고싶은만 하죠? 아직 처음이라 많은 사람들에 비해 재료가 빨리 소진된 식당도 있었어요. 이런 건 조금 경험을 해본 뒤에 차차 나아질 것 같아요. 인기 많은 곳은 엄청난 웨이팅이 있었어요.

 

 

다녀온 후기 

처음에는 전혀 기대가 없던 곳이었는데 다녀오고나서 칭찬만 했던 곳, ㅎㅎㅎㅎ 남자 친구랑 진짜 괜찮다면서 칭찬의 칭찬을 했죠! 제일 좋았던 점은 실내에서 모든 걸 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안에는 영화관, 푸드코트, 쇼핑 모든 게 있어서 충분히 데이트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안양인이 시라면 느끼실 거예요. 정말 괜찮다고 ㅋㅋㅋㅋㅋ그전 롯데백화점이 있을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엔터식스사 생기고 나서부터는 사람들도 편하게 오고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이 생겨서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롯백은 정말.... 가고 싶지 않았는데 앞으로 쇼핑할 곳이 생겨서 좋아요. 주변 상권들이 잘 안될까 봐 걱정이 될 정도니까요 ㅎㅎㅎ

 

 

영업시간 & 장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88-1 

  • 평일10:30~21:30 연중무휴
  • 금요일10:30~22:00 연중무휴
  • 토요일10:30~22:00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