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실내 실외 추천

by 수학부부 2019.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아는 한에서 말씀드려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

 

안양에 가볼만한 곳 :: 안양 예술공원, 물놀이와 예쁜 카페, 볼거리 가득★

 안양 역전우동0410 :: 냉모밀과 소불고기 김치덮밥 우동세트 후기

병목안 시민공원 :: 안양에 있는 쉴만한 공원, 운동하기에도 좋아요!

안양 샘병원 맛집 시골밥상 :: 집밥보다도 푸짐하고 맛있는 곳!

 

 


 

안양 일번가 주변 가 볼거리 

안양일번가 롯데 시네마, 안양역 롯데시네마, 엔터식스, 안양일번가 지하상가, 삼덕공원, 안양천

 

그 외 가볼만한 곳 

안양예술공원 , 병목안 시민공원

 

2019/08/14 - [데이트 장소들] - 안양에 가볼만한 곳 :: 안양 예술공원, 물놀이와 예쁜 카페, 볼거리 가득★

 

안양에 가볼만한 곳 :: 안양예술공원, 물놀이와 예쁜카페, 볼거리 가득★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가면 한번쯤 가봐야하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안양예술공원 인데요. 제가 가본결과 꽤 괜찮은 곳이더라고요. 제가 아는 한에서 하나하나 설명드릴게요. 2019/07/17 -..

dodo-hd.tistory.com

2019/08/13 - [데이트 장소들] - 병목안 시민공원 :: 안양에 있는 쉴만한 공원, 운동하기에도 좋아요!

 

병목안 시민공원 :: 안양에 있는 쉴만한 공원, 운동하기에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위치한 공원 하나를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잠시 들려 쉬거나 운동을 하거나 나들이하기 좋답니다. 한강 만큼은 아니어도 작지만 나름 잘되어있어요 : ) 안양에는 삼덕..

dodo-hd.tistory.com

 

 


 

 

안양일번가에서 놀만한 곳 

카페와 맛집들 몇개 소개해 드릴게요.

 

2019/09/03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엔터식스 :: 드디어 데이트할만한 곳이 생겼다!!! 데이트할만한 곳

 

안양 엔터식스 :: 드디어 데이트 할만한 곳이 생겼다!!! 데이트 할만한 곳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께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8월31일 안양역에 엔터식스가 오픈을 했어요. 처음에는 전혀 기대안했다가 공사 되는걸 계속 보다보니까 기대가 되더라고..

dodo-hd.tistory.com

2019/07/24 - [멋있는 카페들] - 안양 스태그커피카페 추천 :: 빈티지와 루프탑을 장착한 유니크한 곳!

 

안양 스태그커피카페 추천 :: 빈티지와 루프탑을 장착한 유니크한 곳!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당! 최근에 발견한 안양카페를 알려드려볼게요. 서울에 있는 느낌있는 곳만큼은 아니여도 아는 사람은 주구장창 간다는 그곳! 바로 스태그 커피입니다. 아마 안양에서 유일하게(?) 루프탑이..

dodo-hd.tistory.com

2019/07/05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맛집 빨봉분식 :: 맛있는 떡볶이와 고급진 분식들

 

안양일번가 맛집 빨봉분식 :: 맛있는 떡볶이와 고급진 분식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빨봉분식 입니다. 저는 분식을 좋아해요. 그중에서도 떡볶이를 ㅎㅎㅎ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는 어릴적 먹던 달콤하면서도 배콤한 컵떡볶이..

dodo-hd.tistory.com

2019/07/01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 갈비찜 ::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의 맛집리스트에 있는 식당을 알려드릴까해요. 이미 유명하고, 체인점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알려드리기 싫은 곳이랍니다. ㅋㅋㅋㅋ 그만큼 진짜 맛나거든요. 그리고 안양에서..

dodo-hd.tistory.com

2019/06/19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미스사이공 ::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안양일번가 미스사이공 ::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미스 사이공 쌀국수 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체인점이라서 물론 여러곳에 위치해있지만 안양일번가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안양일번가 저렴한 맛집..

dodo-hd.tistory.com

2019/05/20 - [멋있는 카페들] - 안양일번가 오웬 :: 드디어 생긴 감성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

 

안양일번가 오웬 :: 드디어 생긴 감성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인스타 갬성이 철철 흐르는 카페 오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노리터라는 카페가 있던 곳이었죠. 저는 노리터는 별로였어서 절대 가지 않던 곳이었는데, 우연히..

dodo-hd.tistory.com

2019/04/05 - [분류 전체보기] - 안양일번가 이차돌 :: 맛있는 차돌박이 집.

 

안양일번가 이차돌 :: 맛있는 차돌박이 집.

오빠가 월급 받은 날이라며 맛있는거 사주겠다고 데리고 간 곳이었어요. 별 기대 없이 갔는데 맛있어서 후기남겨봅니다ㅎㅎㅎ 둘이서 아주 야무지게 먹고 왔답니다. 안양일번가에 고급지게 차돌박이를 먹고 싶다면..

dodo-hd.tistory.com

2019/01/23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열불닭발 : 나는 닭발 먹으러 여기만 간다.

 

안양일번가 열불닭발 : 나는 닭발먹으러 여기만 간다.

안양일번가 열불닭발 : 나는 닭발먹으러 여기만 간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오랜만에 언니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수많은 음식 리스트 중에 언니들이 고른 닭발! 나는 닭발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었지만 그..

dodo-hd.tistory.com

2019/01/16 - [맛있는 맛집들] - 안양1번가 홍미 집 : 안양 닭볶음탕은 앞으로 여기!

 

안양1번가 홍미집 : 안양 닭도리탕은 앞으로 여기!

안양1번가 홍미집 : 안양 닭도리탕은 앞으로 여기!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주말 밤12시까지영업합니다 2019년 1월 15일 각자 일을 마치고 오빠와 만났다. 저녁을 먹으려고 음식을 골라봤는데 막상 끌리는게..

dodo-hd.tistory.com

2018/12/05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얌샘김밥 : 배달 후기!

 

안양일번가 얌샘김밥 : 배달 후기!

안양일번가 얌샘김밥 : 배달 솔직후기! 영업시간 매일 09:00 - 24:00 안양일번가에 있는 얌샘김밥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부모님도 가보시고는 맛있게 드시고 오셨었어요. 그래서 배달까지..

dodo-hd.tistory.com

2018/11/13 - [멋있는 카페들] - 위위( wewe ) : 안양 커플 룸 카페 너무 편한곳!

 

위위( wewe ) : 안양 커플 룸 카페 너무 편한곳!

오늘도 좋은 카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남겨봅니다 여기도 제가 자주가는 곳이에요 그래서 많이들 오시라고 포스팅해봐요 남자친구랑 쉬고는 싶은데 막상 쉴만한 곳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진짜 이제..

dodo-hd.tistory.com

2018/09/04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일번가 - 빨봉분식

 

안양 일번가 - 빨봉분식

안양 일번가 - 빨봉분식 빨봉 분식만의 소스가 먹고싶다는 오빠와 오랜만에 갔어용 들어가기전 보이는 대표 메뉴들 ~~ 정문은 이렇게 생겼어용! 내부는 이렇구용 오랜만에 대기했어요 금방 들어가긴 했지만요..

dodo-hd.tistory.com

2018/08/01 - [데이트 장소들] - 안양일번가 - 룸카페 화이트 캐슬

 

안양일번가 - 룸카페 화이트 캐슬

안양일번가 룸카페 베스트 of 베스트 ' 화이트 캐슬 ' 건물 4층 바로 저기 입니다 ^ ^ 엘베 타고 올라가요 - 멋있는 간판이 맞이해줬습니다 ㅋㅋㅋ 이름이 참 고풍스런느낌?! 화이트캐슬 기본 정보입니다 + 여..

dodo-hd.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앞으로도 차차 추가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