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서산 개심사 ::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곳! 4,5월 여행지로 추천해요.(애견동반가능)

by 수학부부 2019.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개심사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저희가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집으로 넘어오는 길에 들린 곳이랍니다. 그냥 넘어가기 아쉬워서 들렸는데 잠깐 쉬었다 가기 좋아서 추천해드려요.

2019/08/08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만리포 가족여행 :: 일정 알려드릴게요. (+애견,강아지 동반)

2019/08/08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호남횟집 ::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곳, (강아지,애견 동반가능 야외에서만)

2019/08/09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 여름휴가지로 추천! (애견,강아지 동반해서 갔어요)


장소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개심사는 寺로 마음을 여는 절?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작은 절이지만 여행객들이 오기 좋게 아주 잘 꾸며 놨답니다. 개심사로 가는 길목에는 양쪽에 식당(?), 채소들을 파는 상인분들이 계십니다. 

개심사는 여름보다는 봄이나 가을에 인기가 많다고 해요. 특히 4,5월에는 벚꽃으로 가득해서 관광객들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개심사 주차장 :: 주차장은 2개가 있는데, 개심사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과 아래 있는 주차장으로 나눠져있어요. 저는 위에 있는 주차장은 어떻게 가는건지 몰라서 아래에다 주차했어요. 여름에 가신다면 되도록 개심사 위에 위치한 주차장을 이용하세요!!!(너무 더워요ㅎㅎㅎ) 

이제 개심사 산책로(?)로 입장!

설명도 한번 보시고요.

들어가게 되면 이런 길들이 쭉있습니다. 여름이라서 더웠어요. 그래도 걸을만 했고, 중간에 계곡도 있어서 쉴수 있었답니다.

또 개심사가 좋은이유는! 저희처럼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분들이 갈수 있다는거!!! 이런 산책길도 강쥐와 함께 걸을수 있다는 행운이!!!>_< 강아지와 함께 다닐만한 여행지가 많이 없잖아요 ㅠㅠ 그래도 이런곳이 있어서 참 다행이라 생각해요.

 

 

 

그렇게 길을 걷고 또 걷다보면 - ( 보통 15분에서 20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

큰 나무한그루가 보이고, 바로 앞에 개심사가 보입니다. 입구에 화장실도 있어서 넘 편해요. 아주 깨끗하더군요!

작은 절이지만 구석구석 예쁘게 꾸며놓았어요. 

4월이 되면 벚꽃으로 가득하다고 하니 그때 꼭한번 와보세요. 저희 가족은 기독교라서 역사 탐방한다 생각하고 구경하고 그랬습니다 ㅎㅎㅎ 불교이신 분들은 안에 들어가서 절도 하시고 , 글도 적으시고 그랬습니다.

가운데는 작은 탑도 있어고요. 더워서 빨리 빨리 보긴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이라면 여유롭게 봤을텐데요 ㅎ하하하하하

예쁜 수국도 있었어요. 

후기 :: 개인적으로는 여름에 가시는건 비추입니다. 엄청 뜨거운 여름에는요... 저녁이쯤이나 선선할때 오시는걸 추천하고, 걷기 불편하시다면 개심사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그럼 산책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심사 자체가 큰 절이 아니기때문에 보는데는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요. 딱 하나있어서 금방봅니다. 그래서 길게 즐기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여기는 비추지만 잠깐 들려다 가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강아지,애견 동반도 가능하니까 이점 참고해주세요 : ) 저한테는 한줄기 빛과 같은 곳이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견주님들!! 배변봉투 꼭 챙기셔요! 

장소 :: 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신창리 1

2019/08/08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만리포 가족여행 :: 일정 알려드릴게요. (+애견,강아지 동반)

2019/08/08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호남횟집 ::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곳, (강아지,애견 동반가능 야외에서만)

2019/08/09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 여름휴가지로 추천! (애견,강아지 동반해서 갔어요)

2019/08/12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에버블루펜션 :: 포근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2019/08/07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충남 당진 가볼만한 곳 :: 폐교를 미술관으로 만든 아미미술관 (애견동반 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