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울고 싶을 때 보는 영화 BEST 8, 눈물 쏟고 싶을때

by 수학부부 2019.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울고싶을때 눈물 펑펑 쏟을수 있는 영화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울면 쌍커풀이 없어져서 되도록 안울려고 하는데 눈물이 워낙 많아서 많이 없어지곤 하죠 하하하 ㅋㅋㅋㅋㅋ 여튼 제가 추천하는 영화를 보시고 눈물이 안난다면... 당신은 피도 눈물도 없는 싸람! ㅋㅋㅋ

 

정주행 드라마 추천 :: 최신작 위주 베스트로만 모아봤어요.

볼만한 영화추천 :: 보면 후회안하는 영화 추천

반전영화 BEST 7 추천 :: 무섭지 않은데 소름돋는다.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한국 코미디 영화 BEST 10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제가 본영화 중에서만 선별하는 거라서 제한성이 좀 있지만 재미있게 보시기 좋으실거에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안녕, 형아 ,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미비포유, 원데이, 토이스토리(3,4), 태극기 휘날리며, 이프온리

오늘 영화는 요렇습니다. 좀 오래된 영화도 있고, 최신영화도 있어요. 다양한 주제로 모아봤어요!

 

 

 

안녕형아 :: 아픈 형을 둔 동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에요. 가족영화입니다. 이러면 대충 이런내용이겠지 하기겠지만 배우들 개개인의 연기력과 상황을 표현하는 방법이 남달랐어요. 지금 다시 나와도 손색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엄청 울게 될거에요.

 

슬픔보다 더슬픈 이야기 :: 로맨스 영화이고 마지막에 반전이 있는 영화에요. 그것때문에 넘 슬펐죠... 영화를 보면 예상이 가능한 반전인데 알면서 봐도 넘 슬픈..ㅠㅠㅠ 눈물 뚝뚝 흘리는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태극기 휘날리며 :: 이건 이미 많은 분들이 보신 영화겠죠? 그래도 뺼수가 없었어요. 제가 어렸을때 보고 엄청나게 울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아마 저와 같은 또래라면 공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감동과 스픔, 역사가 함께 공존하는 ㅠㅠ

 

 

 

 

미 비포 유 :: 로맨스 영화를 좋아한다면 미비포 유 정말 추천합니다. ost부터 영화 스토리까지 모든게 완벽한 영화에요. 결말이 슬프지만 여자와 남자, 둘다 이해가 가는 스토리 ㅠㅠ 그래서 넘 슬픈... 따뜻한 영화입니다.

 

이프온리 :: 진짜 사랑을 느끼고 싶다면 이프온리 추천! 이미 유명한 영화이고 명작이라고 할수 있죠. 슬픈 영화에 포함시킨건 결말이 새드엔딩이라는 거겠죠? ㅠㅠ 권태기가 온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에요.

 

원 데이 :: 이런 사랑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영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영화, 색다른 스토리의 영화라서 단순히 슬픈 영화가 아니라 새로운 구성으로 짜여진 영화를 원한다면 추천해요!

 

 

 

 

토이스토리 3,4:: 토이스토리는 워낙 보신분들이 많아서 넣을까 말까 고민했지만, 이건 넣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너무 뭉클하게 봤어요. 그리고 4를 보시고 실망하신 분들도 많은데 저는 너무 감동적이게 봤어요. 보실거면 3.4 둘다 보시길 추천합니다.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기독교 영화 이지만 충분히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택은 여러분이 하는거니까요! 또다른 감동을 느끼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 가족애를 그린 영화이며, 사랑하는 엄마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 영화입니다. 많이 울었죠..

 

 

그 외 더 많은 영화를 보기 원하시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