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한국 추리 범죄 반전영화 18편, 숨겨진 영화들

by 수학부부 2020.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미루고있죠. 정말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슬픕니다 ㅠㅠ 그래서 요즘에는 제가 못본 영화가 없는지 이것저것 찾아보며 숨겨진 영화들을 찾아봤어요. 오늘은 그런 영화들을 알려드릴게요. 

 

판타지 영화 추천 best8

내가 본 좀비영화 추천 BEST10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6

정주행하기 좋은 시리즈 영화 추천 BEST17

즐겁게 보자, 코믹 액션영화 추천 BEST6

한국 코미디 영화 2탄 BEST 16

한국 코미디 영화 2탄 BEST 16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한국 코미디 영화 1탄'에 이어서 2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9/12/06 - [연작가 영��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기억의 밤, 침입자, 그림자 살인, 범죄의 여왕, 공범, 그놈 목소리, 조용한 세상, 감시자들, 극비수사, 암수살인, 거북이달린다, 살인자의 기억법, 베스트셀러, 몽타주, 의뢰인, 살인의추억, 인사동스캔들

 

영화 한 줄 소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 가장 최근에 본 영화인데, 예전부터 봐야지 봐야지 하고 이번에 봤답니다. 솔직히 흥행한 영화가 아니라서 긴가민가 하고 봤는데 추리 영화로 볼만했습니다. 전형적인 한국추리 영화의 느낌이예요. 정말 추리하면서 보기 좋고, 나중에 반전도 있어서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배우 고수의 영화는 거의 안보는 편인데 이번 영화는 괜찮아어요! 추천! 영화를보고 네이버에 '결말'이라고 찾아볼만한 영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기억의밤 :: 기억의 밤은 초반에 뭐지? 이런 궁금증이 많이 생기는 영화인데 극의 후반부로 가면 그 모든 궁금증이 풀린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것 보다 괜찮아서 볼만했습니다. 반전이 끝내줬어요. 김무열 배우의 영화 중 볼만한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침입자 :: 침입자 또한 김무열 배우님이 나온 영화인데, 흥행은 많이 못했지만 유튜브 미리보기로 많은 관심을 받은 영화입니다. 결말이 조금 아쉬운부분이 있지만 궁금증이나 극의 몰입감은 괜찮았던 영화였어요.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잃어버린 동생이 갑자기 나타나 벌어지는 내용이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그림자 살인 :: 석조저택 살인사건과 비슷한 영화로, 나름 소름돋게 만든 영화였어요. 이 영화또한 많은 분들이 모르는 영화인데 이런 느낌의 영화를 좋아하시면 한번쯤 보면 좋을 영화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토리, 연기 모든면이 탄탄한 영화였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범죄의 여왕 :: 이 영화는 약간 삼류 영화의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우연히 봤는데 뭔가 계속 끌어당기는 영화였어요 ㅎㅎ 정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인데 뭔가 소름이 돋는 영화이기도 했어요. 독립영화의 느낌이 있는데 끌리는 ㅋㅋㅋ 은근 꿈잼이었어요. 정말 재미있는 추리 만화책을 본 느낌?! 시험준비를 하는 아들이 사는 고시원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씩씩한 엄마가 풀어나가는 내용인데 꿈잼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공범 :: 영화관에서 친구들과 본 영화인데, 왠지 모르게 소름이 쫙 돋은 영화였습니다. 주인공이 진실과 마주할때 그 심정이 뭔가 소름이 돋더라고요. 자신의 아버지가 살인자로 몰려 해결해나가는 주인공의 내용인데 집에서 보면 괜찮은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그놈 목소리 :: 그놈목소리는 개봉전부터 관심을 많이 받은 영화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여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았습니다. 저또한 그랬죠. 어릴때 봤는데 그 당시에는 정말 무서웠고, 너무 슬펐습니다. 해결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아있는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조용한 세상 :: 세븐데이즈 처럼 숨겨진 영화 느낌입니다. 나름 볼만한 영화입니다. 추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감시자들 :: 한효주 배우와 정우성 배우의 연기가 돋보이고, 약간의 허술함이 있지만 그냥 그럭저럭 볼만한 영화입니다.  기대는 하지마시고 보세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극비수사 :: 김윤석 배우와 유해진 배우의 연기력이 일품이었어요. 긴장감있게 극이 이뤄져서 몰입하면서 봤습니다. 유괴사건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암수살인 :: 주지훈 배우의 연기력이 영화의 80%라고 할 만큼 소름돋는 연기가 일품이었습니다. 보면서 좀 짜증이 날만큼 정말 꼴불견인데 연기는 너무 잘해서 참.. ㅎㅎ 볼만합니다. 반전도 있고.. 괜찮았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거북이 달린다 :: 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시골에서 펼쳐지는 추격자라고하는데 그 말이 딱 맞아요. 소소한 추격자 느낌이랄까요? ㅎㅎ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미스테리한 결말을 던져주고 영화는 끝이 납니다.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베스트셀러 :: 엄정화 배우님이 나온 영화로, 은근 스토리가 탄탄한 영화입니다. 기대감 없이 봤는데 스토리가 괜찮아서 끝까지 봤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몽타주 :: 이 영화 또한 엄정화 배우님이 나온 영화로, 스토리가 탄탄해요. 꽤 오래된 영화지만 지금봐도 괜찮은 영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의뢰인 :: 가족들과 같이 보다가 마지막 결말을 보고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반전을 좋아하면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살인의 추억 :: 살인의 추억은 말할 필요 없겠죠? 정말 어렸을때 부모님과 보고 그 충격으로 매일 악몽을 꾼 기억이... 저는 다시는 보고싶지않은 영화예요.. 무서워요 ㅎㅎㅎ

 

인사동 스캔들 :: 인사동 스캐들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안보셨다면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추천!!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10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10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영화들을 소개했는데 요즘 상황이 워낙 좋지 않아서 그런지 범죄, 스릴러 등 어두운 분위기의 영화들이 많이 �

dodo-hd.tistory.com

볼 만한 추리 영화 추천 BEST15

볼 만한 추리 영화 추천 BEST15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추리하면서 보는 영화를 준비했어요. 반전 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오늘 이 포스팅 한번 확인해주세요! 2019/12/04 - [연작가 영화표] -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