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판타지 영화 추천 best8

by 수학부부 2020.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판타지 영화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눈요기도 하고, 시원한 액션도 보고 싶다면 판타지 영화 추천해요.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내가 본 좀비영화 추천 BEST10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6

즐겁게 보자, 코믹 액션영화 추천 BEST6

시원하게, 편하게 보기 좋은 액션영화 8개 추천

 

시원하게, 편하게 보기 좋은 액션영화 8개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즐거운 연휴가 다가온만큼 영화를 보는 분들도 많아진 거 같아요. 이럴 때 제가 또 열심히 포스팅해야죠 ㅎㅎ 오늘은 편하게 보기 좋은 액션 영화 몇 개를 가져와봤��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원더우먼, 갓 오브 이집트, 아쿠아맨, 캡틴 마블, 아쿠아맨, 빅 피쉬, 마이 리틀 자이언트, 킹콩



영화 한 줄

 

 


원더우먼 :: 판타지 영화의 기본은 화려하면서도 보지 못한 액션씬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원더우먼은 시원한 액션과 함께 똑똑한 여성의 멋짐이 뿜 뿜 하는 영화랍니다. 솔직히 기대는 많이 안 하고 보고 주인공에게 반해서 한참 찾아봤던 기억이 있어요.

 

 

 


갓 오브 이집트 :: 이 영화는 모르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 거예요. 저도 무료 영화로 나와있길래 궁금해서 봤답니다. 근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풍성하고 거대한 액션과 배경들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신들의 이야기를 아주 재미있게 잘 풀었어요.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추천!

 

 

 



아쿠아맨 :: 아쿠아맨이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그랬죠. 마블의 대항마가 드디어 나왔다고! 저도 동감하는 부분이었어요. 영화관에서 개봉날 봤는데 와~우 정말 눈이 즐거웠습니다. 판타지 영화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는 걸 아쿠아맨을 보고 알았어요. 물속에 있는 느낌을 비롯해 주인공들의 비주얼까지! 완벽한 영화였습니다.


 

 


캡틴 마블 :: 캡틴 마블은 말이 필요 없죠?!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영화지만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빅 피쉬 :: 처음 이 영화를 접했을 때는 뭐 이런 영화가 다 있지?! 했어요. 근데 막바지로 갈수록 왜 사람들이 명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말할 수 없는 뭉클함과 감정들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안 보셨다면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마이 리틀 자이언트 :: 어린이 영화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느끼는 게 많은 영화입니다. 소녀와 거인의 우정을 다룬 이야기이며, 감독이 스티븐 스필버그라서 더 봐야겠다 생각했죠.


 

 


킹콩 :: 어릴 적 킹콩 영화를 봤을 때는 킹콩이 나무 싫었어요 ㅎㅎ여자가 너무 불쌍하다는 생각을 했죠. 근데 지나고 보니 여주인공의 마음이 어떤 마음인지 알겠더라고요. 다시 봐도 명작인 영화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