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구석에서 보면 힐링되는 예능 프로그램 추천 BEST10

by 수학부부 2020. 8.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TV 프로그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직장 다니느라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챙겨보는 예능이 몇몇 있죠. 순전히 제가 나중에 보려고 쓰는 기록용 포스팅이에요 ㅋㅋㅋㅋ날 위한 포스팅!

 

정주행 꼭 해야하는 명품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정주행 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 19

드라마 다시 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 돌아왔어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록입니다. 물론 여러분에게 정보를 주는 것도 저한테 기쁜 일이지만 저 또한 나중에

dodo-hd.tistory.com

 

그럼 , 시작해봅시다!! 예능도 시리즈별로 꾸려봐야겠어요 ㅋㅋㅋ

 

 

 


 

 

힐링되는 예능프로그램 BEST

 

 

사진출처 - 홈페이지

바퀴 달린 집 :: 현재 방영 중인 예능이죠. 성동인, 진구, 김희원 배우님들이 메일로 출연 중이신 예능입니다. 개인적으로 성동일 배우님을 좋아해서 보게 됐는데 잔잔하니 보는 내내 웃음이 지어지더라고요.

그리고 게스트로 오는 배우들도 너무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무엇보다 보는 내내 느낀 게 캠핑을 너무 다니고 싶다는 거였어요 > < 지금은 생각할 수 없는 ㅠㅠ 캠핑..

 

 

 

사진출처 - 홈페이지

신서유기 :: 신서유기는 잔잔한 예능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보는 내내 웃음만 나는 스트레스 풀리는 예능이에요. 매회 정말 이렇게 웃겨도 되나 싶더라고요 ㅎㅎ 뭐 제가 말 안 해도 이미 아시겠지만 ㅎㅎ멤버들 케미도 너무 좋고 , 힐링입니다.

 

 

 

사진출처 - 홈페이지

무한도전 ::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하게 예능의 자리를 지켰죠. 그래서 지금 봐도 어색함이 없어요. 마지막 회 때는 다들 나이가 들어서 뭔가 뭉클함도 있더라고요. 지금은 보기 어렵겠지만 가끔 재방으로 방영되면 꼭 보는 예능입니다.

 

 

 

사진출처 - 홈페이지

꽃보다 할배, 청춘, 누나 :: 꽃보다 시리즈는 정말 명작 같은 예능이라고 생각해요. 예능이지만 배울 것도 많고, 인생을 되돌아볼 수 있는 예능인 것 같아요. 매 시리즈마다 감동과 웃음이 있어서 기억에 남는 예능이에요. 이런 예능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또 평상시에는 느끼지 못하는 배우들의 또 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진출처 - 홈페이지

윤 식당 :: 윤 식당 또한 힐링되는 예능이죠. 뿐만 아니라 요리 영상을 재미있게 만들어줘서 보는 내내 군침이 돌았었어요. ㅎㅎ 진심으로 손님을 대하는 모습들도 기억에 남고 그냥 보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지는 예능이에요.

 

 

 

사진출처 - 홈페이지

온 앤 오프 :: 현재 방영 중인 예능이죠. 제가 온앤오프를 좋아한 이유는 나혼자산다와는 다르게 잔잔하고, 연예인들의 진솔함이 돋보여서 마음이 몽클몽클하더라고요. 물로 나혼산이 별로라는 건 아니고요 ㅎㅎㅎ 또다른 느낌의 예능이에요.

 

 

 

사진출처 - 홈페이지

신박한 정리 :: 현재 방영중인 예능 중에 가장 배울 게 있는 예능이었어요. 단순히 집 정리하는 것만을 떠나서 한 사람의 인생을 치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신애라 배우님과 박나래 씨의 케미도 너무 좋고, 배울 점과 느끼는 점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보고 나면 집 정리하고 싶어 진다는.. ㅎㅎ

 

 

 

사진출처 - 홈페이지

효리네 민박 :: 효리네 민박은 말 안 해도 되겠죠?  힐링 그 자체의 예능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재미만 있는 게 아니라 손님들의 이야기도 듣고, 제주도의 아름다움도 볼 수 있는 예능이라 좋았어요..

 

 

 

사진출처 - 홈페이지

비긴 어게인 :: 저는 음악 프로그램을 보는 편이 아닌데 우연히 보다가 정주행 한 프로그램이었죠. 이어폰 끼고 듣고 있으면 콘서트에 온 느낌이에요. 정말 마음의 위로가 되는 예능입니다. 많은 가수들이 출연했으면 좋겠어요. 

 

 

 

사진출처 - 홈페이지

캠핑 클럽 :: 핑클 멤버들의 완전체를 오랜만에 볼 수 있었던 예능. 방영하기 전부터 인기몰이를 해서 기대를 받은 예능이죠. 저도 굉장히 기대하면서 기다렸고 또 매회 시청했던 예능이에요. 정말 않은 여사친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예능이었던 거 같아요. 보고 친구랑 캠핑 가고 싶다고 한참을 이야기했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 볼게요. 인생이 지루하고, 우울할 때 힐링되는 예능을 보면 힘이 나기도 하고 잠시 잊을 수도 있어서 좋은 영양제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랜만에 힐링 느껴보세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0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19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19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 인생드라마 추천에 이어서 로맨스 드라마로 왔습니다. 매번 말했듯 드라마 선별 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중에서 선택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 2019/12/31 - [T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