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좀비영화 추천 BEST10

by 수학부부 2020.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최근 개봉한 '반도'를 기념해서 좀비 영화 리스트를 준비해봤어요. 그동안 봐왔던 영화들과 영화 반도 후기까지 간략하게 알려드려 볼게요.

2020/06/30 - [연작가 영화표] -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6
2020/05/17 - [연작가 영화표] - 기독교, 크리스천 영화 리스트 뽑아봤어요.
2020/05/02 - [연작가 영화표] - 천재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BEST11
2020/05/02 - [연작가 영화표] - 즐겁게 보자, 코믹 액션영화 추천 BEST6




오늘의 영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월드워z :: 좀비 영화 중에 가장 깔끔하고 담백한 영화를 골라보라고 한다면 월드워Z를 고를 것 같아요. 브래드 피트의 담백한 연기가 돋보였답니다. 좀비 영화의 완성본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가족애, 긴장감, 좀비의 돋보임까지 3박자가 다 맞는 영화입니다. 안 보셨다면 추천합니다. 영화 속에 한국이 나와서 그것도 보면서 나름 뿌듯했어요. ㅎㅎ


사진출처 - 다음영화

나는 전설이다 ::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전설이다는 인생영화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좀비 영화라고 해서 지저분하고 자극적이기보다는 그 상황을 헤쳐나가는 윌 스미스의 강인 감과 감동적인 결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 영화도 꼭 한번 보셨으면 합니다. 꽤 오래된 영화지만 지금 봐도 전혀 이질감 없어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REC :: 28일 후와 비슷하게 자극적이고 잔인한 장면들이 꽤 나옵니다. 줄거리 또한 그래요. 그리고 1인칭 시점의 영화라서 긴장감이 끝내줍니다. 깜짝깜짝 놀라는 장면들도 많아서 정말 무서운 좀비 영화를 찾는다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묘한 가족 :: 코믹 좀비 영화입니다. 약간 병맛(?) 같은 내용이라서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은근히 끌리더라고요 ㅎㅎ TV에서 방영하길래 봤는데 나름 기대 없이 볼만했어요 ㅎㅎ


사진출처 - 다음영화

벽의 황당한 저주 :: 이 영화는 외국 코믹 좀비 영화입니다. 저는 띄엄띄엄 봤는데 괜찮았어요. 본 사람들은 나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좀비랜드 :: 좀비랜드는 시리즈로 나올 만큼 꽤 유명한 영화입니다. 코믹스러우면서도 액션이 있어서 개봉하자마자 인기몰이를 한 영화죠. 좀비랜드에 나온 배우들이 이제는 톱배우들이 되었는데도 최근에 또 영화를 찍으면서 의리를 나타내기도 했죠. 추천합니다 : )


사진출처 - 다음영화

웜 바디스 :: 로맨스 좀비 영화입니다. 전형적인 좀비 영화를 찾고 있다면 비추하지만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부산행 :: 부산행은 뭐~ 말이 필요 없죠? 아직도 안 봤다면 그건.. 좀....


사진출처 - 다음영화

반도 :: 반도! 개봉하자마자 보고 왔죠. 솔직히 처음에는 기대를 안 했는데 궁금하기도 해서 개봉하는 날 관람하고 왔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근데 전형적인 좀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아쉬움을 나타내시더라고요. 그 부분은 저도 이해합니다. 약간 오락성이 강한 전형적인 한국 영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근데 저는 시원한 액션신 때문에서 인지 모르겠는데 보는 내내 좀 속이 시원하더라고요. 특히 차를 좋아해서 자동차 신때문에 더 좋아한 걸 지도 몰라요.

약간 저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좀비가 나오는 특유의 장면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사람과 좀비의 대결이라고 할까요? 그런 장면이 없어서 큰 긴장감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볼만했습니다. 사람들이 기대를 많이 해서 더 아쉬워하시는 것 같아요. 마음 편하게 하고 보면 괜춘!

그 외 다양한 영화들도 있으니 아래 포스팅들을 확인해주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