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한국 막장 드라마 추천 BEST

by 수학부부 2020.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한국 막장 드라마를 주제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즐겨보고 있는데 막장이긴 하지만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런지 재미있더라고요. 비슷하게 막장이지만 몰입해서 보기 좋은 드라마를 추천드려볼게요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 돌아왔어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록입니다. 물론 여러분에게 정보를 주는 것도 저한테 기쁜 일이지만 저 또한 나중에

dodo-hd.tistory.com

[ 함께 보면 좋은 글 ]
📍비 오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최신 액션 영화 추천
📍넷플릭스 최신 액션영화 베스트11 킬링타임
📍넷플릭스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최신 예능 추천

오늘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스카이케슬, 부부의 세계, 애인 있어요. 언니는 살아있다, 우아한 친구들, 가족입니다

사진출처 - SBS

펜트하우스 ::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다른 드라마들과 다르게 각각의 캐릭터들이 다 살아있는 느낌이 드는 드라마입니다. 인간의 욕심과 잔인함을 잘 표현한 드라마로, 과거의 악연이었던 두 여자의 만남으로 복수를 시작하는데 그 뒤 배후로 이지아 배우가 있죠.

얽히고 설킨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볼만하고 어쩔 땐 통쾌하기도하답니다. 굉장히 몰입하게 하는 드라마인 건 확실합니다. 막장 드라마이긴 하지만 자꾸 눈길이 가는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사진출처 - JTBC

스카이캐슬 :: 안 보신 분들은 없으시겠죠? 막장드라마이지만 드라마는 에이급인 작품입니다. 스토리와 연기력, 배경, 연출 모든 면에서 완벽한 드라마라고 하고 싶습니다.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출처 - JTBC

부부의 세계 :: 이 작품 또한 스카이캐슬 급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작품성이 뛰어난 드라마입니다. 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불륜을 아주 철학적?으로 표현한 드라마인데 연출과 연기, 모든 게 뛰어납니다. 말도 안 되는 스토리를 작품으로 만들어낸 드라마. 

 

 

사진출처 - SBS

애인 있어요 :: 애인있어요 작품도 불륜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자극적이게 표현하지 않고, 잔잔하게 극을 이루어나가는 게 뭔가 시청자를 진정시키면서 작품을 보게 합니다. 화가 나는 건 사실이지만 김현주 배우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사진출처 - SBS

언니는 살아있다 :: '완전 막장'이라고 말하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정말 욕하면서 본 드라마이죠. 그래서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이기도 했습니다. 자극적인 내용, 자극적인 연기력이 빛을 발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정말 막장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이 작품 추천이요!

사진출처 - JTBC

우아한 친구들 :: 제목처럼 드라마가 참 우아합니다. 그런데 참 잔인하기도 합니다. 미스터리함을 가지며 드라마는 시작하고, 각각의 주인공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들이 풀리면서 드라마는 마무리되는데 호불호가 좀 갈리는 드라마이지만 저는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어른들의 드라마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사진출처 - TVN

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 가장 안정적인 거 같은 드라마일 것 같지만 가장 아픔이 많은 가족을 그려낸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은근 이 드라마가 소름이었습니다. 가족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비밀들이 뭔가 소름이었고, 반전이 많았어요. 그래서 매회 기다리면서 본 것 같습니다. 잔잔하지만 묵직함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다시 보기 좋은 눈물 나는 한국 로맨스 드라마 추천
📍비 오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정주행 해야만 하는 한국 인생드라마 추천 최근작 best14
📍정주행 꼭 해야하는 명품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