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정주행 해야만 하는 한국 인생드라마 추천 최근작 best14

by 수학부부 2022. 12. 29.
728x90
반응형

요즘 결혼하고 남편과 함께하고 있는 취미가 있다면, 드라마 정주행하기 인데요. 좋은 작품을 다 보고나면 느껴지는 것도 많고, 많이 배우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저만알고 있기 아까운 작품 몇개를 소개해드릴게요. 날잡아서 정주행하고 싶다면 오늘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정주행 스릴러 드라마 11편 추천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드라마 다시 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2
📍정주행하기 좋은 로맨스 한국드라마 2탄
📍인생드라마 BEST6, 비올때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넷플릭스 최신 액션영화 베스트11 킬링타임
📍한국 의학드라마 BEST13

오늘의 작품

사진출처 - jtbc 홈페이지

재벌집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은 현재 마직막화를 남겨놓고 정주행한 작품인데요. 대기업을 너무 안좋게 몰아가는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작품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만으로 안볼수가 없는 작품입니다. 감히 대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ㅎㅎ 한회한회 볼때마다 압도되는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명품 그자체입니다. 

사진출처 - tvn

연예인매니저로 살아남기

저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그중 이렇게 매회 에피소드가 있는 작품도 좋아한답니다. 제목그대로 연예인매니저들의 일상을 찰지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연예인들의 일상과 매니저들의 노고를 볼 수 있어서 재미있게 본 작품이에요. 시즌2를 희망해봅니다 : ) 

사진출처 - 웨이브

약한영웅

포스터부터 압도당해서 봐버린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학교폭력과 관련한 작품을 꺼려하는데 이것만큼은 안볼수가 없겠더라고요. 자극적이긴하지만 그안에서 느껴지는 친구들의 우정과 삶의 가치들이 저한테는 꽤 감명깊게 다가왔어요. 이작품또한 배우들의 연기들이 압권이랍니다. 흥행에 성공해서 시즌2도 나올 거 같아요. 이 작품을 통해 홍경이라는 배우님을 알게되서 좋았어요.

사진출처 - 디즈니+

형사록

형사록은 이성민 배우의 연기를 보고 싶어서 봤는데 마지막 결말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 과정이 꽤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여서 추리물 좋아하시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회차도 길지 않아서 정주행하기 좋아요! 추리소설을 한편 보는것 같은 느낌?!

인생 드라마 6편 추천

사진출처 - sbs

천원짜리 변호사

천원짜리 변호사는 더이상 이야기할게 없죠. 워낙 인기 있는 작품이라 ㅎㅎ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과 코믹한 장면이 볼수록 재미집니다.

사진출처 - 티빙

몸값

몸값은 유튜브 광고를 통해 예고편을 보자마자 오 이건 봐야돼 하는 생이 들만큼 신선한 소재였습니다. 무엇보다 촬영을 원테이크로 했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배우들의 열연과 예상치 못한 스토리들이 저를 굉장히 몰입하게 했어요. 카메라하나로 촬영하는건데 믿기지 않을만큼 화면의 퀄리티와 촬영법이 정말 괜찮았어요.

 

 

상당히 자극적인 소재지만 느껴지는 것이 많은 작품이었어요. 전혀 접해보지 못한 드라마를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진선균 배우와 전종서 배우님의 연기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몰입하게해요. 정주행 하기 좋은 한국 드라마입니다.

 

사진출처 - 티비엔

작은아씨들

작은아씨들은 일단 배우들 때문에 보게 됐어요. 배경만 보면 전혀 추리물 안같지만 왠지모를 오싹함과 배우들과 함께 추리하게 되는 스토리여서 정말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와 배우들의 돋보이는 연기가 굉장했습니다. 드라마 후반부의 반전이 저는 정말 소름이었어요. 저는 특히 엄지원 배우님의 연기를 다시한번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출처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우영우는 말해뭐합니까 ㅎㅎ 워낙 드라마의 한획을 그은 작품이라 아직까지 안보셨다면 추천해요. 현실적으로 말이 안되는 스토리지만 우리가 그들을 바라봐야하는 시각을 많이 바꿔준 작품이라 저는 의미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출처 - jtbc

인사이더

인사이더는 정말 영화같은 작품이었어요. 배우들의 열연과 속이고 속이며 보는 내내 수없이 많은 추리를 해야하는 ㅎㅎㅎ 마지막까지 정말 재미있게 본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무조건 정주행해야하는 작품입니다!! 

사진출처 - kbs2

붉은단심

이준님의 진가를 다시한번 경험한 작품이었습니다. 로맨스와 권력을 주제로한 사극드라마인데 배경과 촬영기법들이 일단 눈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에 입을 다물수가 없었답니다. 강한나배우님도 단단한 사극연기톤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진출처 - 티빙

우리들의 블루스

우리들의 블루스는 나오기 전부터 많이들 관심을 가진 작품이죠. 보는내내 따뜻했고, 뭉클하고, 가슴이 아프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감정들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작품이었습니다.

 

반응형

 

사진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는 드라마가 다 종영하고 뒤늦게 봤던거 같아요. 드라마 자체가 굉장히 정적이지만 굉장히 묵직해서 대사 하나하나가 기억에 남더라고요. 배우들의 연기는 말해뭐해요. 손석구 배우님을 알게 해준 소중한 작품이었어요. 나의 아저씨를 보신 분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작품입니다.

사진출처 - jtbc

그린마더스클럽

그린마더스클럽은 유튜브 요약본을 우연히 보고 정주행한 작품인데요. 작품 퀄리티와 스토리가 눈을 뗄수없게 하더라고요. 학부모들이 사건을 그려가는 작품인데 오싹함과 스릴, 감동이 공존하는 작품이라 한번쯤 보셨으면 좋겠어요.

사진출처 - 티빙

돼지의왕

돼지의왕은 학교폭력에 관한 작품이라 안보고 싶었지만 오빠 추천으로 보게됐는데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와 아역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아서 압도 당하면서 본거 같아요. 정말 제가 아역 배우한테 존경심을 가지는건 처음이었던거 같아요. 보석같은 배우를 발견한거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자극적인 소재지만 작품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기회가 되시면 시청해보세요.

정주행 하기 좋은 추리 드라마 추천 

여기까지 최근에 재미있게 본 한국드라마 몇가지 작품을 나눠봤습니다. 한작품도 빠짐없이 다 기억에 남을만큼 임펙트가 강했던 작품들이라 기회가 되시면 정주행 해보세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드라마 다시 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2
📍정주행하기 좋은 로맨스 한국드라마 2탄
📍인생드라마 BEST6, 비올때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넷플릭스 최신 액션영화 베스트11 킬링타임
📍한국 의학드라마 BEST13
 

추리 스릴러 드라마 추천, 정주행할 만큼 재미있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들 중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를 추천해드려 볼게요. 넷플릭스, 케이블 섞여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집에서 보기 좋은 반전 스릴러 영

dodo-hd.tistory.com

 

추리 범죄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추리 드라마, 범죄 드라마 베스트들을 모아봤어요. 선별기준은 제가 시청한 드라마 중에서 선택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