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정주행 꼭 해야하는 명품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by 수학부부 2020.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를 가져왔어요. 주로 최신작들을 많이 가져왔어요. 차츰차츰 하나씩 늘려나갈 예정이나 주목해주세요 : ) 

 

 

2020/01/02 - [연작가 편성표] -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19

2019/12/31 - [연작가 편성표] -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 돌아왔어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록입니다. 물론 여러분에게 정보를 주는 것도 저한테 기쁜 일이지만 저 또한 나중에

dodo-hd.tistory.com

 


 

오늘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아무도 모른다,  사랑의 불시착, 풀하우스, 불새

 

 

드라마 한 줄

 

 

출처 -  JTBC

 

부부의 세계 :: 부부의 세계는 최근에 방영했죠,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 원작을 모티브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스카이캐슬 보더 더 몰입해서 본 드라마였고, 무엇보다 배우들의 연기, 각본이 모든면해서 완벽했다고 생각합니다. 결말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들이 있지만 저는 아주 괜찮은 결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현실적이기도 했고요. 무언가 단정 지을 수는 없었지만 무언가 느낄 수 있었던 드라마였습니다.

 

 

 

출처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 슬기로운 감방생활을 보지 않은 1인으로서 슬기로운(?)만 듣고 안 봐야지 했다가 뒤늦게 빠져든 사람입니다. 어릴 적 의사의 꿈이 있어서 그랬는지 이상하게 빨려 들더라 고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좋았던 가장 큰 이유는 드라마를 보는 것 자체로 힐링이 된다는 거였어요. 일반적인 권선징악이 있는 한국 드라마와는 다르게 사람 냄새를 느낄 수 있고, 한 회 한 회에 있는 작은 반전들이 감동이었습니다. 그래서 퇴근하고 드라마를 볼 때면 세상 마음이 푸근하고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날아가 버리는 것 같았답니다. 정말 힐링 그 자체입니다 : )

 

 

출처 - sbs

 

아무도 모른다 :: 이 드라마는 뭔가 어두운 느낌의 드라마입니다. 김서형 배우님의 액션씬과 연기력은 말할 것도 없죠. 저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왠지 모르게 소름이 끼쳤어요. 드라마지만 스릴러 영화를 보는 느낌이랄까요? 약간의 추리와 스릴러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 tvN

 

사랑의 불시착 :: 사랑의 불시착 또한 한동안의 붐을 만든 드라마였죠. 그리고 현빈의 재발견이 된 드라마였습니다. 저... 정말 현빈이 이 정도로 잘생긴 줄 몰랐습니다.... 잘생겼어요,, 참,, ㅎㅎ 한 드라마에 감동, 코믹, 로맨스적 요소가 함께 있기 힘든데 사랑의 불시착은 그 모든 걸 담은 드라마였어요. 정말 많이 웃고 울었던 드라마였어요. 생각 없이 재미있는 드라마를 원한다면 추천해요. 엄청 울고 엄청 웃을 거예요.

 

 

 

 

풀하우스 :: 꽤 오래된 드라마죠? 오랜만에 유튜브 탐방을 하다가 발견했는데.. 이게 왠 걸요.. ㅋㅋㅋㅋ 연기는 오글거리는데 너무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풀하우스는 대부분 보셨을 테니 설명은 그만할게요.

 

 

 

불새 :: 故이은주 배우님의 작품이기도 하죠. 제가 아주 어릴 적 드라마라서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재미있었던 건 기억한답니다. 최근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서 보게 되었는데 지금 봐도 이질감이 없고 재미있더라고요. 이서진 배우님의 연기가 조금 어색하지만 재미있게 봤네요. 오글오글 거리면서 봤어요 ㅎㅎ 

 

 

 

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죠. 평범한 가족같지만 서로 숨기고 있는 것들이 많은 비밀스런 가족. 그렇지만 우리네 가족들과 별반 다를게 없는 가족이죠. 뭔가 확 재미있다는 느낌보다는 점점 스며드는 드라마같다고나 할까요? 느끼는게 많은 드라마였어요.

 

 

2020/01/02 - [연작가 편성표] -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19

2019/12/31 - [연작가 편성표] -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