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시원하게, 편하게 보기 좋은 액션영화 8개 추천

by 수학부부 2020.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즐거운 연휴가 다가온만큼 영화를 보는 분들도 많아진 거 같아요. 이럴 때 제가 또 열심히 포스팅해야죠 ㅎㅎ 오늘은 편하게 보기 좋은 액션 영화 몇 개를 가져와봤어요.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시청한 영화 안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 의견이 다 맞는 거 아니에요. 참고해주세요. ^^

 

2020/04/22 - [연작가 영화표] - 디즈니 공주 영화,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 다 모아봤어요 BEST9

2020/04/18 - [연작가 영화표] - 디즈니 영화추천, 내가 생각하는 BEST15

2020/03/24 - [연작가 영화표] - 가슴 뭉클한 슬픈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2020/03/23 - [연작가 영화표] - 오감을 자극하는 무서운 공포 영화 추천

2020/03/15 - [연작가 영화표] -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10

2020/02/29 - [연작가 영화표] - 재난 영화 추천 BEST 12


 

오늘의 영화 

성난변호사, 끝까지 간다. 데스위시, A특공대, 레드, 셀프 리스, 모범시민

 

영화 한 줄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성난 변호사 :: 이선균 주연의 성난 변호사는 변하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평도 평타 이상이라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나름의 반전도 있고, 일단 스토리 자체가 쉴틈이 없어서 지루하지 않게 봤던 거 같아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액션보다는 추리영화의 느낌이 좀 없지않아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끝까지 간다 :: 이 영화도 이선균 주연의 영화인데 여기서는 조진웅 배우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이 영화가 상영할 당시에는 조진웅 배우가 뜨고 있는 추세라 유명한 배우는 아니었지만 저는 딱 보고 알았죠. 대배우가 될 거라고 ㅎㅎ 여하튼 이 영화도 쉴틈 없는 스토리여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성난변호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데스 위시 :: 의사가 범죄사를 심판한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영화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시원한 액션과 진부하지 않은 스토리 덕분에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브루스 윌리스만의 액션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A특공대  :: 꽤 오래전에 본 영화이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 영화입니다.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인 영화였고, 스토리도 볼만했어요. 무엇보다 우연성이 가미된 시원한 액션 장면들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저는 시즌2가 나오길 기다렸지만 나오지 않더군요. 그게 좀 아쉬웠어요.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레드 :: 이 영화 또한 브루스 윌리스가 주연인 영화입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액션은 아니었지만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총싸움이 좀 많긴 했지만 볼만합니다. 시즌1,2가 있으니 재미있었다면 2도 추천해요. 브루스 윌리스만의 연기가 돋보였어요. 그리고 시즌2에는 이병현배우가 나오는거 아시죠?!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셀프 리스 :: 셀프 리스는 안 보셨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흥행은 못했지만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본 영화거든요. 한국 영화 중 '더 게임'과 비슷한 내용의 영화지만 결은 좀 달라요. 요런 느낌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반전도 있고, 액션, 감동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모범시민 :: 모범시민은 아마 많이들 아시는 영화일 거예요. 자신의 가족을 죽인 범인을 잔인하게 처단하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인데, 액션보다는 머리싸움이 돋보이는 영화이기도 하죠. 그럼에도 액션 섹션에 넣은 건, 두뇌싸움도 액션 같았답니다. ㅎㅎ 처음엔 찝찝했지만 결말은 그래도 인간적인 마음으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영화들을 가지고 올게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