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커플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VG-R 트리플 화이트 내돈내산 후기

by 수학부부 2021.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NIKE AIR MAX VG-R(CT1730-103) 커플 운동화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전에 구매한 나이키 운동화는 빨고 새운동화를 마련해야 하는 시점이 돼서 예비신랑과 운동화를 사러 ABC마트로 갔지요. 

운동화로는 나이키 말고는 다른건 발이 아파서 못 신겠더라고요. 그리고 흰색이 아니면 마음이 안 가서 ㅎㅎㅎ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스 구매 솔직 후기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스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 1400일을 맞이해 남자 친구와 롯데몰을 다녀왔어요. 둘 다 요즘 자전거도 타고 해서 러닝화 같은 게 없었답니다. 그래서 감김에 하나 장만했죠. 2020/06/28 - [제

dodo-hd.tistory.com

 

↑전에는 깔끔한 디자인이었다면 이번에는 러닝하기 편한 에어가 있는 운동화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가격은 : 여성용은 89,000원 남성은 9만원대로 구매를 했어요.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온라인에는 6만 원대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뭐 괜찮아요...ㅋㅋㅋㅋ

 

 

나이키에어맥스

 

▲남성용 운동화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이즈 270이고, 올 화이트입니다.

 

 

 

 

 

옆태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화이트가 때가 잘타는 운동화이긴 해도 이쁜긴 제일 이쁘더라고요. 매번 어두운 거 사자 하는데도 결국엔 흰색을 사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ㅎㅎㅎ 나이키 로고도 흰색으로 박혀있어요.

 

 

 

 

 

위에서 보면 너무 날까롭지도않고, 약간 뭉툭해요. 발목 쪽은 꽉 붙는 스타일은 아니고 약간 벌어져있어요.

 

 

 

 

 

▲ 요건 여성용입니다. 사이즈는 220입니다. 제일작은 사이즈죠. 제가 발이 작아서 ㅎㅎ

 

 

 

 

 

거울 앞에서 같이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디자인이 볼수록 깔끔하고 이뻐요. 

 

 

 

 

 

270과 220을 비교해보세요. 220은 앞쪽이 더 몽툭해요. 귀여워요 ㅎㅎㅎ

 

 

 

 

 

 

여성용 운동화 옆태를 보면 더 갸름하고 얄상해요. 운동화 바닥에 에어가 있어서 더 푹신한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운동화 신고 운동 나왔어요. 첫 운동! 힘차게 뛰어봤습니다.

 

 

 

 

 

발에 안착감과 통통 튀는 느낌이 뛸수록 괜찮았어요.

 

 

 

 

 

ㅋㅋㅋ여기저기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저희 둘 다 흰 신발을 신고 돌아다니니까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보더라고요. 흰색이라 밖에 나가니 너무 깨끗해서 형광색 같았어요 ㅋㅋㅋ

 

전반적으로 디자인이며 편안함까지 다 만족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 편안한 신발은 나이키가 제일 좋았어요.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스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 1400일을 맞이해 남자 친구와 롯데몰을 다녀왔어요. 둘 다 요즘 자전거도 타고 해서 러닝화 같은 게 없었답니다. 그래서 감김에 하나 장만했죠. 2020/06/28 - [제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