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60계치킨 간지치킨, 고추치킨 순살 반반 깔끔하고 맛있다

by 수학부부 2021.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신혼 생활하고 두 번째로 먹은 치킨, 60계 치킨입니다. 아파트 주변에 새로 생긴 60계 치킨이 있어서 주문해봤답니다. 첫 번째 주문은 실패했어요. 주문이 너무 많아서 ㅠㅠ 두 번째 때 성공했지요.

 

60계 치킨은 꼭 한번 먹고 싶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계속 미루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주말에 시간내서 주문해봤죠!

 


짠, 이거저것 검색해보니 간장과 고추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우린 반반으로 먹자! 그리고 순살로 시켜서 편하게 먹자 했죠.


냄새가 장난 아니었습니다.ㅎㅎ

 

먹으면서 생각했던게 반반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꼭 반반 드셔 보시길 바라요.

 

 

그리고 준게 60계 마요네즈인데요. 일반 마요네즈랑 달랐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 느낌?!

 

 

빛깔도 너무 이쁘고 ㅎㅎ 처음에는 레몬 마요네즈 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여하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맛을 평가하자면, 간장은 달달하면서 자꾸 들어가는 맛이에요. 고추는 간장보다 약간 더 텁텁하고 아주 약간 매워요. 엄청 맵지는 않습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60계치킨이 정말 좋았던 게 자극적인 맛이 아니어서 좋더라고요. 하루에 60마리만 튀긴다는 말처럼 먹을수록 담백했습니다. 기름에 여러 번 튀기면 치킨에 기름이 정말 많잖아요. 60계 치킨은 그렇지 않더라고요.

 

 

순살도 튀김만 있는 게 아니고 꽉 차고 맛있었어요. 

 

 

간장, 고추 둘 다 속이 꽉 차고 살이 실했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1마리 순삭 했어요. 다 먹어본 후기를 남기면, 

자극적이지 않다

깔끔하다

여러 번 튀긴 맛이 아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다!

여하튼 정말 맛있었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앞으로도 많이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